공유하기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수석 최고위원은 7일 “명태균을 덮기 위해 계엄을 발동했다는 의혹이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다”고 말했다.김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명태균의 ‘쫄아서’ 발언이 나왔고, 윤석열이 명태균 사건을 언급하며 비상대책 필요를 언급했다는 김용현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올해 10월 경주에서 개최 예정인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와 관련해 “국회 차원의 지원 특별위원회를 만들자”고 국민의힘에 제안했다.이 대표는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국가 중대사 앞에 여야가 따로 있을 수 없다”며 이같이…

정치브로커 명태균 씨의 이른바 ‘황금폰’에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는 홍준표 대구시장이 더불어민주당의 ‘명태균 특검법’ 추진 소식에 “아무리 조사해도 나오는 거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홍 시장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당이 나를 잡으려고 명태균 특검법을 발의 한다고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내표는 7일 민주당이 반도체특별법에서 주52시간 근로제 예외를 보류하자고 한 것과 관련해 “미래를 위한 씨앗을 쏙 빼놓은 ‘씨 없는 수박’ 바로 이재명 우클릭의 실체”라고 밝혔다. 권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 본관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