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규리, 씨야 재결합 무산 뒷얘기 “곡 뺏기고 멤버들과 연락 끊겨”
남규리가 씨야 재결합 무산 이유를 직접 밝혔다. 조영수 작곡가 곡이 다른 가수에게 넘어가며 무너졌다고 전하며, 은퇴 고민까지 털어놨다.
- 2025-08-1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남규리가 씨야 재결합 무산 이유를 직접 밝혔다. 조영수 작곡가 곡이 다른 가수에게 넘어가며 무너졌다고 전하며, 은퇴 고민까지 털어놨다.

레드벨벳 조이가 첫 번째 미니앨범 ‘프롬 조이, 위드 러브’(From JOY, with Love)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18일 발매된 조이 첫 번째 미니앨범 ‘프롬 조이, 위드 러브’는 국내 주요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 일간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공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멜…

걸그룹 블랙핑크(사진)가 올해 11월 3년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할 전망이 높아지고 있다. 블랙핑크가 연말에 새 앨범을 내게 되면 2022년 9월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이후 3년여 만이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프로듀서는 18일 공식 블로그에 게재한 영…

1970년대 히트곡 ‘봄비’를 부른 원로 가수 박인수(본명 백병종·사진) 씨가 18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78세. 1947년 평북 길주에서 태어난 고인은 6·25전쟁 중 고아가 된 뒤 12세에 미국으로 입양됐다. 1960년대 귀국해 미8군 클럽에서 가수 생활을 시작했으며, 1960년…

하이브(HYBE)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3개월 만에 한국을 찾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19일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에 따르면, 캣츠아이는 오는 22일 서울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 지난 4월 ‘날리’를 발표하고 국내 음악방송에 출연한 이후 …

“이번 앨범은 나는 무엇을 말하고 싶은가에 초점을 많이 뒀어요. 그 질문에 답을 찾기 위해선 스스로에게 질문을 계속 해야 했고, 힘든 순간을 이겨내는 과정에서 느꼈던 사랑의 위대함과 소중함을 담고 싶었어요.”그룹 ‘레드벨벳’ 조이(박수영)가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