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브랜드 이베코코리아, 안성 영업지점 개소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코리아가 고객 접점 확대 및 소통 강화를 위해 경기 안성 영업지점을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안성과 평택 등 국가산업단지가 밀집한 경기 남부와 충남북 북쪽 지역을 아우르는 위치에 자리 잡았다. 이베코코리아 측은 “6월 안성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한 이후 정비뿐…
- 2024-09-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코리아가 고객 접점 확대 및 소통 강화를 위해 경기 안성 영업지점을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안성과 평택 등 국가산업단지가 밀집한 경기 남부와 충남북 북쪽 지역을 아우르는 위치에 자리 잡았다. 이베코코리아 측은 “6월 안성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한 이후 정비뿐…
■ 현대차·기아, 추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기아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11∼13일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추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일류, 냉각수, 배터리, 공조 장치, 타이어 마모도 및 공기압, 등화 장치, 브레이크 …

지프 ‘어벤저’가 4일 공식 출시됐다. 지프 어벤저는 순수 전기 파워트레인과 지프의 핵심 DNA인 오프로드 기술을 결합해 다양한 기후와 노면에 대응하는 전천후 주행성능을 가진 도심형 SUV다. 디자인과 개발, 제작까지 모두 유럽에 뿌리를 둔 ‘유럽산’ 소형 전기차다. 유럽 시장에서…

현대자동차그룹이 인도네시아의 미래 인재 육성과 청소년 교육 격차 해소에 적극 나선다. 현대차그룹은 3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쉐라톤 호텔에서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엔 차우준 현대차 인도네시아 판매법인장, 데디 프리아디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추석 맞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등에서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행사 상품 4개를 일괄적으로 구매한 고객은 최대 6만 …

이비오스가 첫 번째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경기도 일산에 마련했다. 이비오스에 따르면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제품군을 직접 경험하고,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슈젠 윈도우 필름 ▲카이저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 ▲엑시온 윈드쉴드 프로텍션 필름 등 이비오스 …

롯데렌터카가 추석맞이 단기 렌터카 고객 대상 ‘롯데렌터카와 함께 더 풍성한 추석 보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렌터카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OTT 서비스 ‘웨이브 스탠다드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용권은 렌터카 계약자를 대상으로 …

KG모빌리티가 2024년 임금협상 합의안에 대한 조인식을 개최했다. 지난 3일 평택공장에서 열린 조인식에는 박장호 KGM 대표이사와 선목래 노동조합 위원장 등 교섭위원들이 참석했다. 합의안에 대한 서명과 함께 협력적 노경 문화 정착을 위한 화합을 다졌다. KGM 노동조합 및 경영진…

BMW코리아가 세계적인 아트 페어(프리즈 서울) 개최를 기념하는 ‘i7 x드라이브60 2024 프리즈 서울 에디션’을 4일 출시했다. i7 프리즈 서울 에디션은 BMW 순수 전기 세단인 i7 x드라이브60 모델에 특별함과 희소성을 높인 BMW 인디비주얼 컬러 및 인테리어 사양을 적용…

벤츠 전기차 화재 사고로 홍역을 치른 지난달 수입차 시장에서 전기차 판매량이 10% 넘게 줄었다. 반면 가솔린·디젤 등 내연기관차 판매는 반등했다.4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지난달 수입 전기차 판매량은 전월(4586대) 대비 10.3% 감소한 4115대로 집계됐다. …

메르세데스벤츠가 인천 전기차 화재 사건으로 홍역을 치르고 있는 와중에도 8월 수입차 판매 2위 자리를 지켜냈다. 전기차보다 내연기관차 판매 비중이 훨씬 높았던 덕분에 ‘전기차 포비아(공포증)’ 여파에도 선방한 것으로 보인다. 4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집계에 따르면 벤츠는 지…

정부가 10월 시범 도입을 추진하는 전기차 ‘배터리 사전인증제’에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참여한다. 지금까지는 업체가 차량 출시 이후 자체적으로 진행하던 배터리 안전 검사가 앞으로는 교통 당국 주도로 차량 출시 이전에 이뤄지게 된다. 인천 청라 화재 이후 확산하는 전기차 공포증(포비아)을…

대림대학교(총장 황운광) 미래자동차공학부 자작자동차동아리 Dynamic D팀이 2024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Baja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린 이 대회에서 Dynamic D팀은 Baja(Off-Road·오프로드)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

혼다코리아가 대형 SUV 표본인 파일럿에 강인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블랙 에디션’을 4일 출시했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지난해 8월 완전 변경 모델을 바탕으로 새로운 실내외 디자인 요소를 더해 한층 고급스럽고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혼다 파일럿은 공간, 편…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주인들이 “잘못된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전달받았다”며 한국소비자원에 피해 구제를 신청했다. 3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벤츠 차주들이 제출한 피해 구제 신청과 관련해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다. 차주들은 벤츠가 준대형 전기 세단인 ‘EQE’ 일부 모…

독일 자동차 제조 왕국의 뿌리인 폭스바겐그룹이 87년 역사상 처음으로 자국 공장 폐쇄를 검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전기차의 부상에 우크라이나 전쟁에 따른 에너지 대란 등이 겹쳐 비용 절감이 절실해졌기 때문이다. 폭스바겐이 공장을 폐쇄한 건 36년 전, 미국 웨스트모얼랜드에 있는…

기아는 3∼6일(현지 시간) 폴란드 키엘체 전시센터에서 개최되는 ‘폴란드 국제방위산업 전시회(MSPO) 2024’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1993년부터 매년 열리는 MSPO는 동유럽 최대 규모의 방산 전시회로 꼽힌다. 이번 행사에서 유럽 최초로 공개하는 ‘중형표준차 캡섀시’(오른쪽…

팅크웨어는 자사 블랙박스 브랜드 아이나비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3년 연속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가전, 교육, 자동차 등 각…

롯데렌탈은 카셰어링 자회사 그린카가 13년 만에 ‘롯데렌터카 G카’로 바뀐다고 3일 밝혔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 사용자 중심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를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롯데렌터카 G카는 롯데렌터카 보증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

KG모빌리티(이하 KGM)는 추석맞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액티언 성공적인 출시로 진행되는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는 오는 13일까지 2주간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 319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KGM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