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인송, 서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0 봄·여름 컬렉션 선 봬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송(Jainsong)이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안다즈 호텔에 자리한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바이 제인송’에서 2020 S·S(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제인송에 따르면 이번 크루즈 웨어 컬렉션은 지중해 남쪽 ‘마라케시(Marrakesh)’…
- 2019-10-2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송(Jainsong)이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안다즈 호텔에 자리한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바이 제인송’에서 2020 S·S(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제인송에 따르면 이번 크루즈 웨어 컬렉션은 지중해 남쪽 ‘마라케시(Marrakesh)’…

최근 몇 년간 유행했던 롱패딩 대신 올겨울엔 숏패딩이 국내 시장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컨템포러리 브랜드는 물론이고 기능성과 보온성을 중시하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웨어 브랜드에서도 숏패딩을 주력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뉴트로(뉴+레트로) 바람과 더불어 개성을 중시하…
![[Golden girl Info] 채뉴욕, 2019 F/W 레디 투 웨어 外](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10/28/98105637.4.jpg)
Fashion Info ○채뉴욕, 2019 F/W 레디 투 웨어 뉴욕에서 런칭한 하이앤드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이 ‘서바이벌 아일랜드: 백 투 클래식’을 콘셉트로 한 가을, 겨울 의상을 선보인다. 울과 캐시미어 혼합 소재로 제작한 테일러드 재킷은 오버사이즈 디자인…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다운재킷 할인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4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회사 측은 새로 나온 다운재킷을 최대 40% 할인 해준다. 밀레는 “수능을 한 달여 앞두고 학부모와 수험생을 격려하기 …

트라이본즈가 전개하는 덴마크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이 2019F·W(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과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필그림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용으로 맨즈 컬렉션뿐만 아니라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 ‘비…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러닝 페스티벌 ‘마블런 2019’ 행사에서 마블 히어로즈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자세를 취하고 있다. 뉴스1

코오롱FnC가 12월 1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따뜻한 코오롱 아우터 페스티벌’(사진)을 개최한다. 총 1500여 종의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를 판매한다. 매주 날씨에 어울리는 아우터를 브랜드별로 선정해 제안하고 5~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함께 코디하면 …

여리여리한 몸매에 싱그러운 미소, 부드러운 곱슬머리를 휘날리는 그를 향해 수많은 팬들이 절박하게 손을 뻗었다. 어떤 이들은 그를 가까이서 보려고 전날 밤부터 노숙하며 대기 줄을 형성했다. 이달 초 부산국제영화제, 미국 남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참여한 신작 ‘더 킹: 헨리 5세’의 야…

아메리칸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는 국내 1호 쇼호스트 유난희와 협업해 GS홈쇼핑 방송에서 ‘오리진 라이트(Origin Lite)’ 여행가방 2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유난희 쇼호스트는 홈쇼핑 분야에서 다양한 캐리어 사용을 통해 축적된 경험을 소비자들에…

나이키가 전개 중인 글로벌 캠페인 ‘조던 유나이트’가 국내에 상륙했다. 국내 첫 캠페인 이벤트 장소는 브랜드 본질에 걸맞게 대학농구리그(2019 KUSF U-리그) 경기 4강전(연세대vs중앙대)으로 낙점됐다.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는 조던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엠씨엔셀럽(mcnceleb)을 운영하는 ㈜아이엠피랩(강수호 대표)은 ‘뷰티셀럽과 함께하는 코스메틱 트렌드 세미나’를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코스맥스㈜ 본사 9층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화장품 업체 코스맥스가 주최하고 엠씨엔셀럽, 화장품 브랜…

부쩍 추워진 이 계절, 우리는 롱코트와 터틀넥, 긴 머플러만으로 우아함과 멋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그래서일까. 드라마나 영화에서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하거나 애틋한 감정을 표현할 때 위의 아이템들이 자주 활용된다. 코트나 터틀넥, 머플러 등은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다. 그런…

주얼리로 누군가를 기억할 수 있을까. 얼마 전 길을 걷다 디자이너 주얼리숍의 쇼케이스에서 우아한 바로크 진주 귀고리 한 쌍을 발견했다. 귀고리를 보고 있자니 누군가가 문득 떠올랐는데, 비슷한 아이템을 이따금 착용하는 친구였다. 자연이 주는 형태적 아름다움을 지닌 바로크 진주처럼 개성 …

필자의 기억 속에 남아있는 생애 첫 시계는 20여 년 전 삼촌이 선물해 준 ‘돌핀 시계’였다. 시곗줄에 오렌지색 돌고래가 새겨진 돌핀 시계는 1984년 한독 시계사업부에서 만든 국내 제품으로 당시 청소년들의 ‘잇템(it item)’이었다. 디자인을 대충 살피고 가장 먼저 했던 행…

지난 몇 년 동안 강세였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스트릿붐은 점차 가라앉고, 올가을·겨울(FW)엔 클래식 패션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돌고 도는 게 트렌드이지만, 클래식 패션 강세는 세계 경제가 어려울 때 나타나는 특징이기도 합니다. 가장 호황이었던 시절을 그리워하며 당시의 패션을 추구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조르조 아르마니가 1981년에 출시한 첫 번째 브랜드다.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엠포리오 아르마니만의 특징을 이어가는 한편,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풍부한 아이디어로 시즌마다 새로운 패션을 제안해왔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도 이 같은 브랜드의 정체…

9월부터 이달 초까지 열린 세계 4대 패션위크(뉴욕·런던·밀라노·파리) 런웨이에선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장면이 여러 번 연출됐다. 통상 옷의 형태나 소재를 보면 남성복과 여성복이 웬만하면 구분됐지만 올해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밀라노 패션위크에선 핑크색 꽃무늬 디자인이 적용된…

패션은 항상 시대를 앞서갔다. 기성세대가 당연하다고 여긴 고정관념과 선입견을 패션은 거의 매번 따르지 않았다. 20세기 중반, 남성 중심의 보수적인 사회 분위기속에서 튀어나온 ‘비키니’와 ‘미니스커트’는 당시 세상을 발칵 뒤집어놓았다. 모두를 경악하게 한 충격적인 옷차림이었…

오는 25일 베네치아 비엔날레가 열리는 이탈리아 베네치아 산세르볼르성에서 예명지(YEMYUNGJI) 주얼리쇼가 열린다. 베네치아 시의 특별초청으로 열리는 이번 주얼리쇼는 세계 평화를 컨셉으로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 자연과 문명의 조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쇼에서는 예명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2020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하고 27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책가방·신주머니 세트 구매 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실내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학기 책가방은 보강재를 가벼운 것으로 교체해 기존 700∼900g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