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음 꽃’에 반하다… 차가워서 더 매력적인 ‘겨울 주얼리’
첫눈 소식이 들려온다. 거리 곳곳에 크리스마스트리가 환하게 빛나고 친구들과는 추워지는 날씨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한다. 겨울을 맞이하는 이 무렵이면 옷깃을 여미는 패션의 변화와 함께 주얼리 또한 변화를 맞는다. 이제까지는 ‘겨울=따뜻한 컬러의 주얼리’가 마치 공식처럼 여겨졌으나, 시즌리…
- 2019-11-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첫눈 소식이 들려온다. 거리 곳곳에 크리스마스트리가 환하게 빛나고 친구들과는 추워지는 날씨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한다. 겨울을 맞이하는 이 무렵이면 옷깃을 여미는 패션의 변화와 함께 주얼리 또한 변화를 맞는다. 이제까지는 ‘겨울=따뜻한 컬러의 주얼리’가 마치 공식처럼 여겨졌으나, 시즌리…

시계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한 엠포리오아르마니의 여성워치 컬렉션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선 캐주얼한 디자인부터 세련미와 우아함을 강조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모습의 워치가 출시됐다. 가격도 30만∼90만 원대로 합리적인 편이다. …

어김없이 올해도 수능을 전후로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이맘때는 TV 홈쇼핑이든 온오프라인 샵이든 모두 겨울 아우터를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직 거리에 울긋불긋한 가을이 남아 있지만, 앞으로 몇 주 더 지나면 점점 무채색의 거리로 바뀌겠죠. 2017년부터 시작된 롱패딩…

그랜드세이코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담긴 신제품이 최근 출시됐다. 스프링 드라이브 무브먼트(동력장치)가 적용된 SBGA407G 흰색의 다이얼(시계판)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마치 설원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색깔과 질감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눈송이를 뜻하는 ‘스노우플레이크’라고 불리는 그랜…

샤넬은 최근 열린 ‘2019·2020 가을·겨울(FW) 레디-투-웨어 컬렉션’ 쇼에서 스포티한 짧은 패딩 재킷을 선보였다. 풍성한 볼륨감 그리고 핑크, 블루와 같은 밝은 색상이 특징이었다. 샤넬은 쇼트패딩을 포근한 소재의 니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했다. 유행 지난 스웨터처럼 투박한 무늬…

쇼트패딩은 긴 기장의 아우터만큼 찬 바람으로부터 온몸을 보호해줄 수 없다. 충전재의 보온성은 차치하고 일단 하반신을 드러내야 하니까. 지난해 혹독한 겨울 날씨를 함께한 롱패딩에 여전히 손이 가는 이유는 올해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해줄 거라는 생각에서다. 모든 디자인에는 장단(長短)…

루이비통은 서울 강남구 소재 ‘루이비통 메종 서울’ 4층에서 진행되는 ‘알베르토 자코메티 컬렉션 소장품’ 전시의 예약 접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식 예약 홈페이지에서 관람일시를 비롯해 세션별 인원(최대 4명)을 신청할 수 있다. 일반 예약 및 도슨트 예약 관람 방식 중 선택…

레노마골프가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와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성에프아이는 최근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공개하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레노마는 프랑스 디자이너 ‘모리스 레노마’가 지난 1963년 파리에서 부티크를 오픈하면서 창립한 …

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패션과 뷰티 할인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된다. 총 7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이 여는 ‘패션 윈터세일’에는 지오다노와 휠라, 에스…

1년 365일 중 200일 이상을 착용하는 교복. 혈기 왕성한 학생들이 입는 옷이기에 활동성과 착용감이 좋은 ‘편한 교복’을 선택하는 학교가 늘고 있다. 스마트학생복은 이런 흐름에 발맞춰 착용감과 활동성을 크게 높인 새로운 소재를 독자적으로 개발해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세정의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이 창립 45주년 기념 ‘블랙라벨 라인’(사진)을 출시했다. 젊고 세련된 디자인을 택하는 등 브랜드 정체성에 트렌드를 추가했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이중 에리 니트’는 두 가지 옷을 겹쳐 입은 듯한 효과를 선사하며 7가지 스타일과 11개 색상으로 구성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이 친환경 소재인 ‘웜온’을 활용한 패딩 재킷과 베스트를 출시했다. ‘웜온(WARM ON)’은 다운의 장점만 살린 친환경적인 충전재로, 오리털과 거위털의 충전재를 대신할 수 있는 신소재다. 솜보다 가볍고 내구성·탄력·복원력이 뛰어나며 세탁이 편리한 것이 장점…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부피감이 큰 외투를 하나만 착용하는 것보다 여러 겹 겹쳐 입는 것이 효과적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우수한 보온성과 활동성으로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다운 베스트(조끼) 시리즈’를 출시했다. 긴 기장의 여성 아웃도어 ‘빅토리아 다운 하…

매섭게 파고드는 겨울 추위에도 스타일은 놓칠 수 없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사파리형, 슬림형, 스포티형 등 기장과 디자인의 변주를 준 다채로운 스타일의 구스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여기에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중의 기본…

본격적인 겨울, 따뜻한 아우터를 장만할 때다. 지난해까지 유행했던 롱패딩 열풍이 한풀 꺾이면서 다양한 겨울 아우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특히 얼어 죽어도 코트를 고집하는 패셔니스타를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새로운 유형의 ‘구스코트(Goose Coat) 아르테’를 선보였다. 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겨울 시즌 머플러와 장갑(사진)을 출시했다. 머플러는 보온성이 뛰어난 캐시미어와 울 소재를 사용했으며 줄무늬·체크·마름모꼴 등 클래식을 테마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울 니트 장갑은 베이지·네이비·카키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장갑을 낀 상태에서 스마트폰…

이랜드월드의 SPA(제조직매입) 브랜드 스파오가 2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 겨울 최대 규모 특가 아이템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10가지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파오 패딩조끼’와 본격 추위에 인기 아이템인 ‘숏패딩…

LF는 19일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의 베트남 호치민 첫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헤지스 매장은 베트남 내 4호점으로 호치민 다이아몬드백화점 2층에 약 130㎡(40평) 규모로 조성됐다. 이 매장에서는 남성복과 여성복을 비롯해 골프웨어와…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19일 보온성을 높인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재킷’을 출시했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재킷은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써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방풍 기능을 갖췄다. 솜털 80% 비율로 된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다. 특히 ‘똑딱이…

신발숍 ABC마트가 3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신발 기부 캠페인 ‘웜앤라이트’(사진)를 진행한다. 추운 날씨에 누군가의 편안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위해 헌신하는 숨은 주역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소비자 참여형으로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환경미화원, 소방관, 경찰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