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오에스티,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출시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해리포터 2차 컬렉션(사진)을 선보였다. 마법 주문, 명대사 등 영화 속 모티브를 그대로 살린 손목시계 15종, 목걸이 14종, 팔찌 4종, 반지 4종, 귀걸이 1종, 피어싱 3종, 키링 5종, 보석함 1종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해…
- 2020-01-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해리포터 2차 컬렉션(사진)을 선보였다. 마법 주문, 명대사 등 영화 속 모티브를 그대로 살린 손목시계 15종, 목걸이 14종, 팔찌 4종, 반지 4종, 귀걸이 1종, 피어싱 3종, 키링 5종, 보석함 1종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실용적이고 간결한 스타일을 내세운 올해 봄 시즌 1차 컬렉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에는 봄 ‘신상’ 2·3차 컬렉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엠비오는 이번 시즌 콘셉트를 ‘렌티큘러…

조끼, 목도리 등을 탈·부착하거나 외투의 겉과 안을 뒤집어 입는 등 한 가지 아이템을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는 ‘투웨이(2-way)’ 패션 아이템이 각광을 받고 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기능성은 물론 완성도 높은 디자인까지 갖추며 중·장년층과 밀레니얼 세대 모두에게 호응을 얻…

27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 기업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랑방컬렉션’이 봄철 재킷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니트 질감의 숏 재킷에는 패딩 충전재가 담겨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활용하기 좋다. 현대백화점 제공

여성동아 2월호(사진)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밸런타인데이 핑크 메이크업 화보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핑크컬러 아이섀도, 블러셔, 립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한다.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는 초콜릿 ‘덕후’들이 인정한 수제…

프랑스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장폴 고티에(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가 22일(현지 시간) 파리에서 열린 그의 마지막 패션쇼 ‘2020 오트 쿠튀르 봄여름’ 컬렉션을 마친 뒤 가수 보이 조지(왼쪽)와 모델들로부터 박수를 받고 있다(왼쪽 사진). 이 컬렉션을 끝으로 그는 공식 은퇴했다. …

앞코가 봉긋 솟아오른 구두들이 돌 위에 맵시 있게 진열돼 있었다. 언뜻 고무신인가 했는데 부드러운 가죽신이었다. 분명 한국적인 느낌인데 서양의 발레슈즈 같기도 했다. “이렇게 앞부분이 툭 튀어나온 게 저희 브랜드의 방향성이죠. 죽어가는 전통을 살리겠다는 의지예요.” 당차면서…

LF는 스트리트 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패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했다고 22일 밝혔다. 론칭 1년 만에 중국과 대만, 일본, 미국에 이어 프랑스에 진출한 것이다. 주요 패션 시장 5개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던스트는 …

천연가죽 신발 브랜드 쿠에른(대표 강경미)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 쿠에른 콘셉트 스토어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15일 열린 스타일링 클래스는 VIP 고객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한 고객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

20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파리패션위크’ 행사장에서 패션모델들이 크리스티앙디오르 브랜드의 2020 봄·여름 컬렉션 옷을 입고 런웨이를 걸어 나오고 있다. 파리=신화

매년 롱패딩의 인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위해 오버핏, 벨티드, 뉴트로 등 다양한 콘셉트의 구스다운을 선보였다. 마코의 구스다운은 세로와 사선이 믹스된 변형 퀼팅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지녀 여성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옆선 세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비싸이클(B-Cycle)’ 라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빈폴은 올해를 친환경 상품을 강화하는 원년으로 삼는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빈폴은 론칭 3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상품 뿐 아니라 매장…

유니클로는 다음 달 21일 미래 디자인 방향성을 담은 ‘유니클로 U’ 2020 봄·여름 컬렉션을 국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유니클로 U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파리 R&D센터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새 모델로 배우 김태희(사진)를 발탁했다. 회사 측은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불리는 김태희씨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올리비아로렌은 모델 김태희와 함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

GS샵은 SJ와니(SJ WANI), 쏘울(SO,WOOL), 모르간(MORGAN), K by 김서룡 등 4대 패션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끌어온 패션 명가다. 저렴한 옷만을 판매하던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트렌드리더 GS샵’을 기치로…

삼성 에어드레서는 개발부터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서 출발했다. “먼지 한 톨도 용납 못해요” “긴 옷이 땅에 끌려 구김이 생기는 게 싫어요” “소음에 예민해요” 등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요청이 제품에 그대로 녹아들었다.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개발팀 박용필 수석 연구원 역시 “에어드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 중인 브랜드 ‘준지(JUUN.J)’는 지난 17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 의과대학(Ecole de Medecine)에서 2020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아토마쥬(ATOMAGE)’로 설정했다. 아토마쥬는 지난 19…

“급해요, 시간이 없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아트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할 수 있을까요?” 2016년 한류 박람회 참가를 앞둔 뷰티 화장품 기업이 KOTR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던 ‘그림 읽어주는 여자’ 한젬마 씨(50)를 찾아왔다. 그가 가져 온 제품 샘플에는 유명 한…

겨울이 한창인데 입을 외투가 없다. 뭘 입어야 할까? 옷장을 열어보면 작년 ‘대세템’이었던 롱패딩과 코트가 덜렁 걸려 있다. 먼저 롱패딩. 따뜻하긴 하지만 올겨울 날씨는 그렇게 춥지도 않고 옷의 길이가 길어 괜히 내 키가 짧아 보일까 두렵다. 그 다음은 코트. ‘얼죽코(얼어 죽어도 코…

지난해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이 2020년의 컬러로 ‘클래식 블루’를 발표한 이후 패션업계가 ‘블루’라는 키워드로 들썩이고 있다. 푸른 계열의 의류와 신발, 그리고 가방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블루 코디네이션을 제안하는 중이다. 팬톤 측은 클래식 블루의 선정 이유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