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는 살아있다’ 이유리, 김다솜과 악역 대결…‘마지막 카드’
악녀 배우 전문 이유리가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 7일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측에 따르면, 이유리는 김다솜과 ‘악녀 대 악녀’ 대결 구도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드라마 비하인드 컷을 보면, 이유리는 김다솜을 차에 밀어붙이고 제압하고 있다. 사진 속 이…
- 2017-10-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악녀 배우 전문 이유리가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 7일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측에 따르면, 이유리는 김다솜과 ‘악녀 대 악녀’ 대결 구도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드라마 비하인드 컷을 보면, 이유리는 김다솜을 차에 밀어붙이고 제압하고 있다. 사진 속 이…

바른정당은 7일 노르웨이 노벨위원회가 올해 노벨평화상 수상자로 국제 반핵 시민운동단체인 ‘ICAN(핵무기폐기국제운동)’을 선정한 것을 두고 “북한의 핵 보유 기도는 용납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종철 바른정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세계 101개 국가 소속 468개 NGO로…
![[백 투 더 동아/10월 7일]공중에 매달린 고장난 케이블카…공포의 5시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10/07/86596906.3.jpg)
“케이블카의 정지는 상징적이다. 차단된 의식의 흐름은 새로운 국면을 마련해 준다. 괄호로 묶여진 ‘어쩌면 의도’는 동일한 차원의 시간이 적용되어지지 않는 새로운 영역을 요구하는 챕터이다. 그리고 ‘오! 수정’의 전체구조에 의문을 제기하는 특권적인 챕터이다. 심리적 주관성이 닫히고 형이…

노르웨이 노벨위원회가 올해 노벨평화상 수상자로 국제 반핵운동 시민단체인 ‘ICAN(핵무기폐기국제운동)’을 선정한 가운데 김홍걸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 위원장은 “위원회가 선택한 수상자들 중 최상”이라고 호평했다. ‘故 김대중 전 대통령 삼남’ 김홍걸 위원장은 6일 자신의 소셜미…

배우 박한별이 ‘보그맘’에서 양동근에게 기습 뽀뽀를 했다. 박한별은 6일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서 아침 출근길을 나서는 양동근을 배웅했다. 이날 양동근의 아들 조연호는 아빠와 뽀뽀를 나눈 후 “왜 엄마와 뽀뽀 안 하냐. 엄마에게도 뽀뽀하라”고 권했다. 이에 양동근은 …

10대 여중생을 살해한 30대 용의자 A 씨(35)가 경찰에 붙잡힌 가운데 그가 게재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됐다. 지난 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중랑경찰서는 살인 ·사체유기 혐의로 A 씨를 전날 오전 10시 20분쯤 서울 도봉구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검거해 조사 중이다. A…

북한의 대외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가 개성공단 내 한국 소유 의류공장을 불법적으로 가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시인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해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업체 사장들은 녹슬지 않고 유지 보수를 하는 것은 좋은 징조라고 한다”고 밝혔다. 민병두 의원은 7일 자신의 …

신화 멤버 이민우와 앤디가 ‘삼시세끼’에서 몰래카메라를 시도해 에릭을 감쪽같이 속였다. 이민우와 앤디는 6일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이하 삼시세끼)에서 몰래 온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에릭과 이서진, 윤균상이 자리를 비운 사이 식사를 준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스태프용…

정미홍 더코칭그룹 대표가 소셜미디어에서 김정숙 여사를 겨냥한 글이 도마에 오른 가운데 김빈 더불어민주당 디지털대변인이 “국민은 당신을 관종이라고 부른다”고 일침을 가했다. 이에 정 대표는 “한탄하는 글도 못 쓴단 말이냐?”고 응수했다. 김빈 대변인은 지난 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