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제 적시타에 홈런 폭발…두산 케이브도 오명진 향해 ‘엄지척’
1군 무대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오명진(두산 베어스)이 순도 높은 장타 두 방을 터트리며 팀 역전승에 기여했다.오명진은 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벌어진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7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 1볼넷 1득점으…
- 2025-07-0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1군 무대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오명진(두산 베어스)이 순도 높은 장타 두 방을 터트리며 팀 역전승에 기여했다.오명진은 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벌어진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7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 1볼넷 1득점으…

한국 남자탁구 주축인 안재현(한국거래소)과 맏형 이상수(삼성생명), 여자탁구 베테랑 이은혜(대한항공)가 월드테이블테니스(WTT) 미국 스매시 2025에서 단식 32강에 안착했다.안재현은 8일(현지 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벌어진 대회 남자단식 64강에서 미국의 샹징 장을 …

첼시(잉글랜드)가 신입생 주앙 페드루의 활약을 앞세워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결승에 올랐다.첼시는 9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저지주 이스트 러더퍼드의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플루미넨시(브라질)와 2025 FIFA 클럽 월드컵 준결승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페드루의 활…

배드민턴 국가대표 서승재 선수가 아들의 첫돌을 맞아 신생아중환자들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분당서울대병원은 서승재 선수가 지난 8일 50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그는 아들인 이준 군의 첫돌을 맞아 아이의 건강에 감사하는 마음을 사회와 나누기 위해 기부를 결심했다고 …

“(손)흥민이 형과는 비교도 안 된다. 나는 이제 한 골을 넣었고, 형은 워낙 많은 골을 넣었다. 더 많이 연습해야 할 것 같다.” 환상적인 왼발 중거리포로 4년 만에 A매치에서 골 맛을 본 이동경(28·김천)은 경기 후 믹스트존(공동취재구역) 인터뷰에서 밝게 웃으며 이렇게 말했다. …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데뷔 2년 만에 첫 승을 신고한 임진희(27·사진)가 내친김에 메이저대회 정상 도전에 나선다. 임진희는 10일부터 나흘간 프랑스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파71)에서 열리는 올 시즌 네 번째 메이저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지난해 LPGA투어에 데…

“아마 페더러가 직접 온 경기에서 이긴 게 처음인 것 같다. 저주를 깬 것 같아 기쁘다.” 노바크 조코비치(38·세르비아·6위)가 옛 라이벌 로저 페더러(44·스위스·은퇴)가 보는 앞에서 통쾌한 역전 드라마를 썼다. 조코비치는 8일 윔블던 테니스 대회 남자 단식 16강에서 앨릭스 디미…

‘비시즌에 좀 생산적으로 살고 돈도 좀 벌고 싶어서 세차 사업을 하기로 했다.’ 감보아(28·미국·사진)는 지난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팀 오클라호마시티에서 시즌을 마친 뒤 페이스북에 ‘80달러 방문 세차’ 홍보 전단을 올리면서 이렇게 적었다. …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20㎏을 감량했다. 비만 치료제 위고비 도움을 받았다.이대호는 8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 코너 ‘먹을텐데’에서 부산 맛집을 소개했다. 가수 성시경이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하자, 이대호는 “건강을 위해 좀 뺐다. 앞으로 4㎏ 더 뺄 것”이라고 밝혔다.이대…

일본 축구대표팀의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A매치 데뷔전에서 4골을 폭발한 혼혈 공격수 저메인 료(산프레체 히로시마)를 칭찬했다.일본은 8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홍콩과의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남자부 1차전에서 6-1 대승을 거뒀다.혼자서…

33년 만에 전반기 1위를 확정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장단 16안타를 몰아치며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한화는 8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14-8 완승을 거뒀다.선두 한화는 4연승을 질주, 전반기 50승(2무 33패)…

손흥민이 뛰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센터백 유망주 다카이 고타(20)를 영입했다.토트넘은 8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가와사키 프론탈레에서 뛰던 장신 센터백 다카이와 2030년까지 5년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취업비자(워크퍼밋) 발급 등 영입 절…

2024 파리올림픽을 통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사격 선수 김예지가 결혼과 육아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김예지는 8일 소속사 플필을 통해 “사격 선수로의 삶보다는 당분간 육아와 남편의 선수 생활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대부분의 스포츠 종목은 국내외 대회 일정과 장기간 …

노바크 조코비치(38·세르비아·6위)가 8일 윔블던 테니스 대회 남자 16강 알렉스 드 미노(26·호주·11위)에 3-1(1-6, 6-4, 6-4, 6-4) 역전승을 거뒀다. 조코비치는 이날 4세트에서 1-4까지 뒤졌지만 5~9게임을 연달아 가져오는 집중력으로 승리를 확정했다.이날 윔…

손흥민(33)과 ‘헤어질 결심’ 중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손흥민에게 마지막일 수도 있는 생일 축하 인사를 건넸다.토트넘은 8일 구단 소셜미디어를 통해 손흥민의 생일 축하 게시물과 함께 “캡틴, 레전드, 손흥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날은 손흥민의 …

한국 여자탁구 간판 신유빈(대한항공)이 월드테이블테니스(WTT) 미국 스매시 여자단식에서 여자 복식 새파트너인 두호이켐(홍콩)을 제압, 32강에 올랐다. 신유빈은 8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올린스 아레나에서 열린 대회 여자단식 64강에서 두호이켐을 게임 스코어 3-2(9-11 …

다비드 마르티네스(33·스페인·크라운해태)가 개인 통산 8번째 우승 달성과 함께 프로당구(PBA) 사상 첫 누적 상금 10억 원을 돌파했다.마르티네스는 7일 경기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026시즌 PBA 2차 투어 하나카드 챔피언십 결승에서 조재호(45·NH농…

동아시안컵 중국과 경기에서 ‘깜짝 스리백’ 꺼내 무실점 승리를 지휘한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스리백 수비 전술이 다가올 2026 북중미월드컵에서 ‘플랜A’가 될 가능성을 내비쳤다.한국은 7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챔피언십(동아시안컵) 남…

이다연(16·경남체고)이 아시아유소년역도선수권대회에서 2회 연속 우승했다.이다연은 7일(현지 시간)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열린 대회 여자 63㎏급 경기에서 인상 88㎏, 용상 108㎏, 합계 196㎏을 들어 3개 부문에서 모두 금메달을 땄다.올림픽, 아시안게임은 합계 기록만 메달을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캡틴’ 손흥민의 33번째 생일을 축하했다.토트넘은 8일(한국 시간) 구단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손흥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게시물을 올리며 ‘캡틴, 레전드, 손흥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고 적었다.우리 시간으로 이날은 손흥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