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119
구독 4





배우 류승룡이 사랑의열매와 JTBC가 함께하는 2025 배분홍보 캠페인 내레이션을 맡았다. 20년 만의 재능기부로 따뜻한 목소리로 이웃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가 28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5 사랑의열매 기부자 가치의 밤’을 열고, 나눔 실천에 앞장선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이번 행사는 ▲1부 ‘제12회 사랑의열매 대상 시상식’ ▲2부 ‘KBS 열린음악회 나눔특집 방송’으로 나뉘…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올해 연중 브랜드 광고 캠페인 ‘사랑, 나로부터’로, 비영리 광고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시상식은 지난 24일 전남 여수 소노캄에서 열린 한국광고학회…

10년 새 청소년 자살자가 52% 증가했다. 유니세프는 ‘세계 정신건강의 날’을 맞아 청소년이 직접 쓴 사연과 물건을 전시하며 ‘침묵군’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사장님 나빠요” 블랑카 근황…‘다문화 지킴이’로 제2의 인생 [따만사]](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0/24/132630250.1.jpg)
“사장님 나빠요”로 유명했던 개그맨 블랑카(정철규)가 지금은 다문화 인권을 전하는 강단 위의 연사로 활약 중이다. 그는 “웃음이 편견을 바꾼다”고 말한다.

사랑의열매가 보건복지부, 현대자동차그룹,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동학대 피해 아동 지원 사업 ‘아이케어(i CARE)’ 협약을 체결했다. 전국 15개 기관에 이동형 심리상담 차량 ‘아이케어 카’를 전달하며 피해 아동의 심리 회복을 돕는다.

동아오츠카가 제25회 국제연안정화의 날을 맞아 동해지방해양경찰청과 수중·연안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동아오츠카, 동해지방해양경찰청, 속초시, 지역 16개 단체가 함께한 이번 활동은 ‘대한민국 새단장 캠페인’의 하나로, 전날 속초 청초호 일원에서 진행됐다.이들은 청초호 바닥…

대상그룹은 26일 전 국민과 임직원이 함께한 헌혈 캠페인 ‘대상레드챌린지’를 통해 모은 헌혈증서 1466장과 5000만 원의 후원금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진행됐다.‘대상레드챌린지’는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여름철 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추석을 맞아 장애인‧아동양육시설 등 취약계층 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했다.aT는 24일 행복을 나누는 복지법인과 나주백민원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전통시장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과 지역화폐로 전달해 취약계층의 자립 …

한법률구조공단(이사장 김영진)은 지난 19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와 ‘저소득 체육인 대상 법률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협약식에는 김영진 이사장을 비롯한 협약기관의 기관장들이 참석하여 체육…

하이트진로가 지난 19일 ‘국제 연안 정화의 날’을 맞아 제주 이호테우해변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20년 제주 표선해변을 시작으로 2023년 닭머르해안을 반려해변으로 입양해 올해 3월까지 분기별 정화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9월 창립 1…

대상은 19일 추석을 앞두고 세종시 사회복지시설 24곳에 청정원 무항생제 1등급 계란 2만 4705알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2023년 축산환경관리원과 체결한 ‘기업참여를 통한 축산환경개선 기여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대상은 농가시설 개선 지원과 함께 계란 기부 활…

LG가 추석을 앞두고 상생 일환으로 총 9800억 원 규모 협력사 납품대금을 앞당겨 지급하기로 했다. LG는 LG전자와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 CNS 등 8개 계열사들이 협력사 납품대금을 최대 14일 앞당겨 지급한다고 18일 밝혔다.…

농심이 기상청과 함께 가뭄 피해를 겪고 있는 강릉 지역에 백산수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지원 규모는 총 2만 병(백산수 2L 1만 병, 0.5L 1만 병)으로, 생활용수와 식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극심한 가뭄으로 생활에 큰 어려…

미스토그룹은 임직원과 함께하는 물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사람과 사회를 잇는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9월 자원순환의 날을 기념해 미스토홀딩스, 미스토코리아, 미스토어패럴 등 그룹 계열사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됐다.기부 물품은 도서, 의류, 생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