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당신께…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합니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경민의 주얼리어답터]보석의 황제 ‘다이아몬드’ 기업가-장인정신으로 빛나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3/21/94667262.1.jpg)
보석을 두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한다면 어떻게 나눌 수 있을까? 가장 명쾌한 방법 중 하나가 다이아몬드와 유색보석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명실상부 보석의 황제인 다이아몬드는 오랜 역사 속에서 승리와 용기,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상징해왔다. 전통적으로 다이아몬드는 캐럿(Carat), …

4일 서울 강남구의 한 고급 오디오 매장에는 이날따라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빈티지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고급 음향기기 옆으로 스위스 시계 브랜드 ‘바쉐론콘스탄틴’ 제품이 눈에 띄었다. 바쉐론콘스탄틴은 이날부터 이틀간 빈티지 제품을 전시 판매하는 ‘레 콜렉셔너’ …

지난달 19일 작고한 샤넬의 수장 카를 라거펠트는 그의 마지막 2019 봄여름 컬렉션에서 ‘패션 거장’의 역량을 유감없이 뽐냈다. 그는 파리 그랑팔레 패션쇼장에 초대형 인공해변을 만들고 눈부시게 빛나는 색상의 의류와 액세서리의 조합을 선보였다. 1980년대에 유행할 법한 복고 라인의 …
![[stylemagazineQ]그녀 ‘강렬한 봄’을 입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3/21/94636019.5.jpg)
명품 업체들이 공개한 올 봄여름 컬렉션은 화려하고도 기이하다. 독특한 프린트, 비대칭 핏, 빅 로고 액세서리, 다채로운 색상 등이 어우러져 이러한 트렌드를 모두 담아낼 만한 단어를 찾기 어려울 정도다. 수많은 동물을 그려 넣은 에르메스 스카프를 비롯해 두 개의 크로스백을 동시에 매는 …

현대적 자동차 형태의 틀이 잡힌 20세기 초반 이후, 세단은 크기와 값을 뛰어넘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장르였다. 20세기 후반부터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했다. 한국은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보아도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장르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여전히 세단은…

월요일 오전 광화문, 예년보다 따뜻하다고는 하지만 차가운 겨울의 느낌은 여전하다. 이른 새벽부터 슈트에 코트 깃을 높이 세운 남성들이 주머니에 손을 찔러 넣은 채로 각자의 직장으로 향한다. 직장은 전쟁터다. 그 전쟁에 참전하는 용사들이 입은 슈트와 코트는 그들의 갑옷이자 군복일 것이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CM이 독일의 수도 베를린에 현대의 예술, 문화, 패션이 가지고 있는 힘을 하나로 아우른 MCM의 첫 번째 콘셉트 스토어 ‘1976 베를린’을 열었다. 이 매장은 MCM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로 디르크 쇤베르거를 선정한 뒤 처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베…

꽃샘추위로 아직 겨울옷을 못 놓고 있지만, 날씨와 상관없이 마음엔 벌써 봄이 왔습니다. 해가 바뀌고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트렌드에 관심이 집중되는데요. 지난해 하반기부터 예능, 드라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많이 등장하는 아날로그 감성 트렌드 ‘뉴트로(New-t…
![[이경민의 ‘주얼리어답터’]우리 사랑 끝없이 이어지길…](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2/21/94187349.5.jpg)
주얼리는 다양한 의미로 사용돼왔다. 중세시대에는 지위와 신분을 상징하는 역할을 담당했고, 근대에는 예술 표현의 도구였다. 현대에는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활용됐다. 이처럼 주얼리는 수많은 의미를 지니고 있지만 시대를 막론하고 떠오르는 가장 강력한 이미지는 바로 사랑이다. …

세이코가 스포츠 장르 부문 솔라 다이버워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새 모델은 다이버워치로 제품명은 ‘Save the Ocean’ 스페셜 에디션(사진)이다. ‘Save the Ocean’은 세이코의 해양보호 캠페인이다.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해양 보호를 위해 사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