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당신께…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합니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적게는 수백만 원, 많게는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명품 리빙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패션·뷰티에 아낌없이 투자하던 이들이 점차 자신만의 공간을 명품화하는 데 주력하는 것이다. 명품 리빙은 ‘명품의 끝판왕’ ‘넘사벽 아이템’ 등으로 불리며 소비자 진입장벽이 높았던 상품…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이탈리아 북부 코모 호반의 유서 깊은 리조트인 빌라 데스테(Villa d‘Este)에서는 수십 대의 클래식카가 멋진 자태를 뽐내는 행사가 열렸다. 행사 이름은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Concorso d’Eleganza Villa d‘Este). …

당신은 폭염을 맞이할 준비가 됐는가. 비즈니스 캐주얼의 노타이 착용이 이제는 꽤 익숙해졌지만 중요 미팅이나 회의, 프레젠테이션에선 여전히 차려 입어야 하는 게 직장인의 숙명이다. 이번 ‘Q’에선 올여름 남성들의 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코디법을 준비했다. 완벽한 비즈니스 슈트…

최근 점심시간에 마주치는 사람들의 패션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필자의 회사는 패션의 중심인 서울 청담동에 위치해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들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패션’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많이 노출되고 있고, 별도의 ‘스트리트 패션 매거…

컬러스톤의 주얼리는 다채로운 색채를 갖고 있다. 응축된 생명력이 느껴지는 짙은 그린, 깊은 해저의 신비로움을 담은 블루, 빨갛게 끓어오르는 붉은 태양의 레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에는 컬러스톤 주얼리가 멋진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올여름 컬러스톤 주얼리를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가죽 스트랩보다는 땀의 영향을 조금 덜 받는 러버(고무)밴드나 메탈 브레이슬릿 시계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마침 스위스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이 다이버워치의 대명사격인 ‘슈퍼오션 컬렉션’ 신제품을 내놓았다. 2019년 스위스 시계·보석 박람회 바젤월드에서 첫선을…

올해 스위스 시계·보석박람회 ‘바젤월드 2019’ 초입에 있는 위블로 부스는 지난해보다 더욱 화려한 모습이었다. 2011년을 시작으로 올해도 컬래버레이션을 함께한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와의 친분을 과시하듯 입구에서는 빨간색 슈퍼카가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본격적으로 부스를 구경하…

일본 오사카 지라이언 자동차 박물관. BMW·포드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초기 모델들이 대거 전시돼 있어 클래식한 분위기에 취할 수 있는 곳이었다. 붉은색 벽돌로 지은 박물관 외관은 군데군데 깨지고 변색돼 레트로한 감성마저 느껴졌다. 박물관 내부로 들어서자 전혀 다른 세계가 펼…

아프리카 문화와 만난 디올 디올은 아프리카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모로코 마라케시의 엘 바디 궁전에서 올 4월 런웨이를 열었다. 이번 크루즈 컬렉션은 크리스챤 디올의 첫 번째 후계자이자 뛰어난 디자이너였던 이브 생 로랑의 발자취를 따라가 특별함을 더했다. 밤하늘의 별들과 수천…

뜨거운 태양마저 반가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들뜬 마음으로 휴양지로 향하기 전에 해야 할 것은 패션 아이템을 선택하는 일. 1년 중 가장 아름답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당신에게 가장 맞는 아이템을 고르는 일이란 휴가 장소 고르는 것 못지않게 까다로운 작업이다. 드디어 선택된 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