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로고 박힌 점퍼 입고 자신 있게 신촌을 가려고 합니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경복대는 2026학년도부터 입학전형 및 학과 운영 체계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며 미래 산업 수요에 부응하는 전문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산업 트렌드 변화와 학습자 중심 교육 강화를 반영했다. 2026학년도 수시 1차는 9월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원서 접수를 받는다. 합격자…

광운대(총장 윤도영)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2025년 인문 사회 융합인재 양성사업(HUSS)’ 신규 연합체에 최종 선정됐다. 전남대(주관), 국립공주대, 부산대, 홍익대와 함께 구성된 이번 컨소시엄은 ‘인간과 디지털 경제의 공존’을 주제로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하는 PA…

● LG전자·GS풍력과 ‘WE-Meet 프로젝트’ 마무리, 학생 실무 역량 강화고려대는 2025년 1학기 동안 진행된 ‘WE-Mee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고, 고려대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사업단(단장 김용찬 기계공학…

● 학업 고민하는 학생 선수 맞춤 교과 융합 수업 캠프 개최“공부를 많이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생각했는데, 고정관념이 바뀐 것 같아요.” 서울 고척중 레슬링 학생 선수 이기범 군은 14일 다시 태어난 기분으로 하루를 보냈다고 말했다. 이 군은 엘리트 체육 선수다. 운동과 공부를 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