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종석 러시아 테러·입원설에…靑 “사실 무근” 일축
청와대는 3일 임종석 UAE특임 외교특별보좌관(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외국에서 테러를 당했다는 소문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오후 취재진에게 보낸 문자메시지를 통해 “임종석 특보 관련 소문은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앞서 임 특보가 러시아에서 …
- 2019-03-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청와대는 3일 임종석 UAE특임 외교특별보좌관(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외국에서 테러를 당했다는 소문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오후 취재진에게 보낸 문자메시지를 통해 “임종석 특보 관련 소문은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앞서 임 특보가 러시아에서 …

한화 이글스 김태균(37)이 간판스타의 명성에 걸맞은 새 시즌 활약을 다짐하고 있다. 김태균은 한화의 일본 오키나와 스프링캠프에서 그 누구보다 바쁜 선수로 통한다. 어느덧 캠프도 종반부로 접어들었지만, ‘훈련벌레’라는 표현이 어색하지 않을 만큼 하루하루 묵묵히 진한 땀방울을 쏟아내고…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이 3일 배우 정우성씨의 “우리나라는 난민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이 있다”는 발언에 “이런 문제는 먹고살 만한 혹은 잘나가는 연예인이나 정치인, 교수 등이 아무리 얘기해봐야 설득력이 없다”고 지적했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들에게 난민이나 …

그룹 ‘JYJ’의 박유천(33)이 국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인스타그램에 “어제 함께 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여러분 덕분에 따뜻하고 행복했다. #박유천 ‘Slow Dance’ in Japan에서 만나요”라고 남겼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교육감들은 3일 “사립유치원단체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가 현재와 같이 교육단체로서의 책무를 망각하는 일을 지속하는 한 어떤 협상도 협조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은 3일 서울 종로구 서울시교…
◇양훈 씨 별세·지윤 뉴스토마토 기자 부친상·창헌 동국대 경주병원 교수 동엽 전 대구공업대 교수(도예가) 승엽 대구 인제한의원장 숙부상=2일 경북대병원, 발인 4일 오전 10시 053-200-6142

= 배우 김남길이 드라마 촬영 중 부상을 입은 가운데 다음 주에 정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3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뉴스1에 “김남길이 늑골(갈비뼈) 3번 골절, 4번 미세 골절 진단을 받았다. 혈관 염증 수치가 높아 다음 주 정밀 검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희연 “개학 연기 사태 양비론 아냐…장관 파면 요구는 비이성적” 【서울=뉴시스】

지난달 말 베트남 수도 하노이에서 열린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결렬된 것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양측 모두의 ‘오판’ 때문이라고 뉴욕타임스(NYT)가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NYT는 이번 정상회담에 관여한 미 정부 당국자 등을 인용, “트럼프 대통령이…

그룹 프리스틴의 주결경이 중국 재벌 왕쓰총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주결경의 중국 소속사인 성찬성세 측은 3일 공식 성명을 내고 “주결경과 왕쓰총이 동반 일본 여행을 떠났다는 건 근거 없는 억측이며 악의적으로 꾸며낸 이야기다. 사실과 거리가 멀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루머를 …

4일 사립유치원 개학을 앞두고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의 개학 연기 방침에 동참하는 유치원 수가 얼마나 될지에 학부모와 교육당국의 관심이 온통 집중되고 있다. 교육부는 개학연기 사립유치원은 전국에서 190곳이라고 밝힌 반면, 한유총은 1533곳이 개학연기에 동참할 것이라고 주장하…

제주해양경찰서는 3일 오전 9시40분쯤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해안에서 멸종 위기 보호종인 돌고래(상괭이) 사체를 관광객이 발견해 해경에 신고했다. 해경에 따르면 발견된 돌고래 사체는 수컷으로 길이 90㎝에 둘레 50㎝, 무게 10㎏이었으며, 불법 포획 흔적은 없었다. 김병엽 제주대…

3일 충북 청주시 서원구의 한 냉동 물류창고에서 불이 났다. 충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30분경 창고에서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다는 행인의 신고가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헬기와 화학차 등 장비 17대와 소방대원 45명을 투입해 인근 야산으로 불이 번지는 것을 막았다.…


![[UFC 235] ‘타이틀전’ 존 존스 VS 앤서니 스미스…중계는 어디서?](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3/03/94365834.2.jpg)
UFC 235의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존 존스(32·미국)가 앤소니 스미스(31·미국)를 상대로 타이틀 1차 방어에 나선다. 존스는 3일(한국시각)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 열리는 ‘UFC 235’ 메인이벤트 경기에서 스미스와 챔피언 벨트를 두고 타이틀전을 펼친다…

배추와 무 등 월동채소가격이 급락세다. 배추 가격은 1년 전보다 50% 넘게 떨어졌고 무 가격은 100% 이상 폭락했다. 가격 하락세는 최근 들어서도 지속됐다. 이에 정부는 소비 촉진을 통한 가격 회복을 유도키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집계한 2월28일 기준 배추(상…

비리 사립유치원 명단 공개 이후 시작된 한국유치원총연합회와 교육부의 신경전이 결국 무기한 개학연기라는 초유의 사태를 낳게 했다는 지적이다. 양 측간 조금이라도 대화와 협의가 있었더라도, 애꿎은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까지 피해가 갈 일은 생기지 않았을 것이라는 게 유아교육 현장의…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38·스위스)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단식에서 통산 100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페더러는 3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ATP투어 두바이 듀티프리 챔피언십(총상금 273만6845달러) 남자 단식 결승에서 세계랭킹 11위 스테파노스 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