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라질, 일본-멕시코 4강전, 도박사들 예상은...
▲하이라이트 다시보기=홍명보의 아이들, ‘축구종가’ 영국 격침 한국 올림픽 축구팀이 사상 첫 4강 진출을 이뤄내며 거칠 것 없는 질주를 계속하고 있지만 해외 도박사들은 여전히 야박한 평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영국의 배팅업체 스카이베트는 올림픽 축구 4강전 한국-브라질 …
- 2012-08-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하이라이트 다시보기=홍명보의 아이들, ‘축구종가’ 영국 격침 한국 올림픽 축구팀이 사상 첫 4강 진출을 이뤄내며 거칠 것 없는 질주를 계속하고 있지만 해외 도박사들은 여전히 야박한 평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영국의 배팅업체 스카이베트는 올림픽 축구 4강전 한국-브라질 …

‘흔한 택시기사 센스’ 사진이 화제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흔한 택시기사 센스’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에는 택시기사가 비를 맞은 채 트렁크에서 뭔가를 꺼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택시기사의 머리 위에 쓴 택시등이 눈에 띈다.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자 차위 …

가수 엄정화가 근황을 공개했다.엄정화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 오늘 기분도 좋고”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서 엄정화는 선글라스가 마음에 드는지 흡족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엄정화의 민낯이 눈길을 끈다. 선글라스 사이로 그녀의 투…
![[런던 2012] ‘2관왕’ 쑨양 “실격될까봐 너무 두려웠다” 고백](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8/05/48366761.3.jpg)
남자 수영 ‘중장거리의 1인자’ 중국의 쑨양(21)이 경기 후 마음 졸였던 사연을 털어놨다.쑨양은 5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아쿠아틱스 센터에서 벌어진 2012 런던올림픽 수영 남자 자유형 1500m 결선에서 14분 31초 02의 기록으로 금메달을 따냈다. 금메달은 당연했고 자신…

개그맨 오지헌이 ‘강남스타일’ 패러디를 한 사진을 공개했다.오지헌은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빠는 가나스타일”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프로야구팀 LG 트윈스의 유니폼을 입은 오지헌과 외국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오지헌이 흑인 분장을 해 눈길을 끈다.오지헌은 흑인…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의 ‘열공’ 사진이 화제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MBC 2012 런던 올림픽 중계단으로 활동하는 박은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에서 박은지는 대본을 열심히 보고 있다. 특히 형광팬으로 밑줄을 그어가며 대본을 숙지하는 박은지의 모습이…

런던 올림픽 착시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화제다. 이 사진은 런던 올림픽 남자다이빙 경기 방송영상을 캡쳐한 것이다. 그런데 우연히도 자막이 아슬아슬하게 남자 선수들의 수영복을 가려 마치 아무 것도 입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19금 사진인 줄 알고 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퀸스파크 레인저스(QPR)의 박지성(31)이 프리시즌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했다. 박지성은 5일(한국시간) 독일의 SV로호프 경기장에서 열린 터키 프로축구팀 트라브존스포르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그라운드를 밟아 62분간 경기를 소화했다. 중앙 미…

배우 한혜진이 박태환의 몸매에 반했다.4일 방송된 SBS ‘런던캠프’에서는 MC 한혜진 비롯해 이경규, 김제동이 2012 런던올림픽 현장에 방문해 박태환 선수의 경기를 지켜보는 장면이 그려졌다.이날 방송에서는 어이없는 실격 판정을 뒤집고 결승에 올라선 박태환 선수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
집안의 명예를 더럽혔다며 친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파키스탄 출신 부부가 3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법정에서 종신형을 선고받았다.잉글랜드 체셔카운티의 체스터 형사법원은 영국에 사는 파키스탄 출신의 이프티카르 아흐메드(52)와 그의 부인 파르자나(49)에게 친딸 샤필레아를 질식사시킨 …
![[SWOT로 본 새 영화] 기발한 캐릭터 향연 ‘나는 왕이로소이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8/05/48364818.4.jpg)
개성 강한 삼형제다. 게다가 다혈질 아버지도 있다. 형제의 난을 통해 권력을 쥔 조선 태종(박영규)은 술과 여자에 빠진 첫째 양녕(백도빈) 대신 막내 충녕(주지훈)을 세자로 삼는다. 심약한 충녕은 형들의 눈치를 보며 세자의 자리를 거부하고 이런 막내를 지켜보던 둘째 효령은 목탁을 치…

멤버 화영의 탈퇴로 촉발된 일명 ‘티아라 사태’가 소속사 측의 연이은 사과와 누리꾼의 시위 취소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는 4일 오전 사과문을 통해 “화영의 계약 해지 발표 이후 석연찮은 설명으로 인해 오해를 불러오고 왕따설까지 번지게 한 …

‘옵옵옵~오빤 강남스타일’. 요즘 가요계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싸이의 노래 ‘강남스타일’의 한 구절이다. 너도나도 따라 부르며 패러디를 양산하고 있는 가운데 ‘강남 오빠’의 원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 있다. 바로 유연석(28). 이름은 다소 생소하지만 올해 초 ‘첫사랑…
LG유플러스 가입자가 무선인터넷을 과다하게 사용하면서 한달 휴대전화 통신요금으로 247만여원을 청구받은 사연이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 논란이 되고 있다. 5일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는 베트남 출신 결혼 이주자 B씨가 스마트폰으로 베트남 사이트에 접속해 드라마와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6월…
새누리당 유력 대권주자인 박근혜 전 비상대책위원장의 대권가도에 악재가 속출하고 있다. '5.16 발언' 논란에 이어 야권의 유력주자인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의 부상으로 지지율이 휘청인데 이어 자신이 비상대책위원장으로 재임하며 진두지휘한 4.11 총선에서의 공천헌금 의혹이…
![[영상 다시보기] 박태환 1500m 4위…아쉽지만 잘했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8/05/48363915.1.jpg)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박태환, 자유형 1,500m 4위 박태환(23·SK텔레콤)이 런던올림픽 마지막 출전 종목인 자유형 1,500m에서 4위를 차지했다.박태환은 첫 50m 구간을 1위로 돌았지만 이후 쑨양의 뒤를 쫓게 됐다.쑨양은 50m 이후 구간부터는 한 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는 5일 `4ㆍ11 총선' 공천헌금 파문으로 촉발된 대선 경선 파행과 관련, 대선 경선주자와 경선관리위원장이 참여하는 연석회의를 열어 자신의 거취문제를 포함해 모든 것을 논의할 것을 제안했다. 황 대표는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당 지도부와 …
장도영 전 국방부 장관이 지난 3일 밤(미국 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에서 별세했다. 향년 89세. 5.16쿠데타 당시 육군참모총장이었던 고인은 쿠데타 직후 군사혁명위원회 의장, 계엄사령관, 국가재건최고회의 의장, 국방부 장관으로 추대됐으나 같은 해 6월 해임된 뒤 8월22일 …

‘진퇴양난 강아지’ 사진이 화제다.최근 한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진퇴양난 강아지’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에서 강아지는 문턱에 걸친 채 어쩔 줄을 몰라하고 있다. 특히 강아지의 네 다리가 문턱 높이보다 짧아 눈길을 끈다.이 때문에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 말 그대로…
![[영상 다시보기] 여자 펜싱 은메달 에페 단체 결승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8/05/48363349.1.jpg)
▲다시보기=펜싱 여자 에페 단체전 값진 은메달 획득 한국 펜싱 여자 에페 대표팀이 2012 런던올림픽에서 단체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신아람(26·계룡시청), 정효정(28·부산시청), 최인정(22·계룡시청), 최은숙(26·광주 서구청)으로 꾸려진 대표팀은 4일(현지시간) 영국 엑셀 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