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장 바꾼 윤석열 “토론에 적극 나서겠다, 법정 토론 3회 턱없이 부족”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기존의 입장을 뒤집고 토론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을 선언했다. 윤 후보는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선을 두 달 남긴 지금, 국민께서 대선후보들에게 큰 걱정을 하고 계신다. 많은 분들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말을 하시기도 한다. 후보로서 저 역시 책…
- 2022-01-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기존의 입장을 뒤집고 토론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을 선언했다. 윤 후보는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선을 두 달 남긴 지금, 국민께서 대선후보들에게 큰 걱정을 하고 계신다. 많은 분들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말을 하시기도 한다. 후보로서 저 역시 책…

배우 김미수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30세.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는 5일 “김미수 배우가 이날 갑작스럽게 우리 곁을 떠났다”면서 “유가족도 갑작스러운 비보에 가슴 아파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고인의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소속사는 이에 대해 “충격과 슬픔에 빠진 유가족…

축구선수 기성용(32·FC서울)이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축구 꿈나무를 위해 20억 원을 기부했다. 2008년부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온 기성용의 누적 후원금은 약 30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기성용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농지…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5일 오후 예정돼 있던 중소기업 관련 행사 참석 일정을 돌연 취소했다. 이날 국민의힘은 “이날 오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리는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에 이 대표가 참석하지 않는다”라고 공지했다. 이 대표는 윤석열 대선 후보가 이날 오전 선대위 개선안…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당 선대위 해체 및 최근 당내 내홍을 두고 자신의 책임론이 나오는 것에 대해 반박했다. 이 대표는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애초에 분석을 잘해야 해법을 내는데 기본적으로 만물 이준석 설이니 선거대책위원회가 아니라 이준석대책위원회가 된 것이다. 오늘도 다들 앉아…

인천의 한 24시간 돌봄 어린이집에서 생후 13개월 된 원생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5일 인천경찰청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6시 15분경 인천 남동구의 한 어린이집 원장실에서 잠들어 있던 원생 A 군(2)이 숨을 쉬지 않는 것을 보육교사가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함동참모본부가 북한이 5일 동해상으로 미상발사체를 발사했다고 밝혔다.합참은 이날 출입기자단에 보낸 문자 메시지를 통해 이같이 공개했으나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다.이번 발사는 북한의 신년 첫 무력시위이며 지난해 10월 19일 신형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을 시험 발사한 것…

국민의힘 김종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총괄선대위원장직에서 스스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혔다.김 위원장은 5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뜻이 안 맞으면 헤어지는 것”이라며 사퇴 의사를 표명했다.그는 “선대위 개편을 대통령 당선을 위해 하자는 것인데 쿠데타니 상왕이니 이딴 소리를 하고”라며 “…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이 당 사무총장과 선거대책위원회 종합지원총괄본부장직에서 사퇴했다.권 의원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의 사퇴로 모든 불만과 분열이 깨끗이 사라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그는 “그동안 윤석열 후보를 도와 여기까지 온 것은 오로지 정권교체를 위해서였다”며 “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