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 받고 백신 17번 대리접종한 인도네시아 남성
인도네시아의 한 남성이 돈을 받고 17명의 백신을 대신 맞아줬다고 주장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남성은 두 종류의 백신을 3개월간 17차례 맞았으나, 건강상에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29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매체 데틱(detik)에 따르면 술라웨시에 거주하는 압둘 라…
- 2021-12-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인도네시아의 한 남성이 돈을 받고 17명의 백신을 대신 맞아줬다고 주장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남성은 두 종류의 백신을 3개월간 17차례 맞았으나, 건강상에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29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매체 데틱(detik)에 따르면 술라웨시에 거주하는 압둘 라…

탄산음료에 중독됐던 여성이 다이어트를 결심한 뒤 1년 만에 놀라운 변화를보였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탄산음료부터 마시던 이 여성은 건강이 나빠진 탓에 의사의 권유로 살을 빼기 시작해 지금의 몸매를 얻었다. 27일(현지시간) 영국 미러에 따르면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에 사는 제시카(…

제주에서 출생신고가 안 된 세 자매가 발견됐다. 자매 가운데 2명은 이미 성년의 나이를 지난 상태다. 경찰은 자매의 어머니를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조사 중이다. 30일 제주시 등에 따르면 경찰은 미성년 자녀를 학교에 보내지 않은 40대 여성 A 씨를 아동복지법 위반(교육적 방임) …

엘리베이터 내에서 흡연한 남성들의 모습이 아파트 공지문을 통해 공개됐다. 이들은 금연구역인 승강기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담배를 피워 “이기적인 행동”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30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승강기 내 흡연과 마스크 미착용’이라는 제목의 아파트 안내문이 올라왔다…

수도권 전철 1호선 의왕역 전동차 안에서 묻지마 칼부림 사건이 발생했다. 30일 경기 의왕경찰서에 따르면 30일 오후 3시 35분경 1호선 의왕역을 지나는 천안~광운대행 열차 안에서 A 씨(49)가 승객 B 씨(33)에게 흉기를 휘둘러 상처를 입혔다. 출동한 119 구급대원에 의해…

김진욱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은 30일 국민의힘 의원과 윤석열 대선 후보 등에 대한 통신자료 조회 논란과 관련해 “검찰과 경찰도 많이 하는데 왜 공수처만 가지고 사찰이라고 하느냐”고 반발했다. 김 처장은 이날 오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긴급 현안질의에서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

16세 청소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뒤 사망했다고 방역당국에 신고한 사례가 처음으로 확인됐다. 현재까지 백신 접종한 뒤 사망 신고가 접수된 10대 청소년 중 가장 어린 나이다. 30일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에 따르면 소아청소년 이상반응 의심사례…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미접종자 감염 및 중증·사망 위험이 눈에 띄게 떨어져야 ‘방역패스’(접종 완료 및 음성 확인제)를 해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손영래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 사회전략반장은 30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2022년 코로나19 관계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30일 박근혜 전 대통령의 정치적 고향인 대구를 찾아 “박 전 대통령의 건강이 회복되면 한 번 찾아뵙고 싶다”고 말했다. 박 전 대통령과 달리 특별사면에서 제외된 이명박 전 대통령을 두고는 “빨리 석방돼야 한다”고 했다. 윤 후보는 이날 국민의힘 대구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