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체 상태로 빌라 내 계단을 오르내리며 음란 행위를 한 이웃 남성을 경찰에 신고한 한 누리꾼의 사연이 알려지며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저희건물에 변태를 잡았습니다. 자문 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집 문 입구에…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의 핵심 인물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남욱 변호사가 정영학 회계사 녹취록에서 나온 ‘그분’의 신원에 대해 “제가 아는 한 이재명 경기지사는 관계가 없다”고 밝혔다. 18일 JTBC ‘뉴스룸’은 남 변호사가 미국에서 귀국하는 과정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

국민의힘 대선 주자 홍준표 의원이 대선 경선 토론회에서 원희룡 전 제주도지사와 토론 과정에서 나온 ‘수소=H₂O’ 발언에 대해 “세세한 부분까지 알아야 하는지 의문”이라며 불쾌함을 표했다. 지난 18일 부산MBC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4차 부산·울산·경남 합동 TV토론회에서 …

국민의힘 대권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 선거캠프 주호영 선거대책위원장이 전날 불거진 20·30세대 비하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19일 YTN 라디오 ‘황보선의 출발 새아침’에 출연한 주 위원장은 “경선이 조금 치열해지다 보니 말꼬리 잡기, 이런 것이 많은데 기본적으로…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인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대변인인 박찬대 의원은 19일 이 지사가 전날 경기도 국정감사장에서 야당 의원의 질의 중 “흐흐흐” 웃은 것에 대해 “사실 비웃는 웃음은 아니잖나. 허탈한 웃음”이라고 주장했다. 박 의원은 이날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과 인터뷰에…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050명 발생했다. 19일 질병관리청 중앙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국내 신규 확진자 1048명, 해외 유입 확진자 25명이 발생했다. 총 누적 확진자는 34만4518명으로 집계됐다. 의심신고 검사자 수는 5만…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SNS 주간 보도량 조사에서 홍준표 의원을 누르고 1위에 올랐다. 6월 5주 차 조사 이후 15주 만이다. 19일 디지털콘텐츠 평가 전문기업인 오픈스톤에 따르면, 국민의힘 후보 가운데 10월 2주 차 주간 SNS 보도 건수는 윤 전 총장이 203건으로 가장 많았…

연인 관계였던 여성에게 낙태를 강요하고 혼인을 약속하고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 대세 배우 K씨가 김선호라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김선호와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이 입장을 전했다.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입장문을 내고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

음주측정 거부 등의 혐의로 구속된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아들인 장용준 씨(활동명 노엘·21·사진)가 19일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이날 오전 음주측정 거부, 공무집행방해, 무면허운전, 도로교통법상 재물손괴 및 상해 혐의로 구속된 장 씨를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 유치…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이른바 ‘대장동 개발특혜’ 의혹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를 향해 “진 전 교수는 정치를 하고 싶다면 국민의힘에 입당하기 바란다”고 했다. 그러자 진 전 교수는 “민주당 아니면 다 국민의힘인가?”라며 “20%대 지지자 빼고 다 민주당을 싫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