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올해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처음 리드오프로 나선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이틀 연속 장타쇼를 펼쳤다. 김하성은 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2024 MLB 시범경기에 1번 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20,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와 LA 다저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개막 2연전이 보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MLB 사상 첫 ‘서울시리즈’에 출전할 김하성(샌디에이고)과 오타니 쇼헤이(다저스)의 방망이가 연일 뜨겁다. 김하성은 올해 시범경기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개막전에서 1번 타자로 출전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3일(한국시간) 30개 구단의 개막전 선발 라인업과 선발 로테이션을 예상하면서 김하성과 이정후를 각각 …

김하성(29·샌디에이고·사진)이 시범경기 전 경기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김하성은 29일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 랜치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시범경기에서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5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한 김하성은 3회 두 번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9)이 시범경기 4경기 연속 안타를 때려냈다. 김하성은 2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의 캐멀백 랜치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시범경기에 5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올해 첫…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3경기 연속 안타를 날렸다. 김하성은 27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열린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와 캑터스리그 시범경기에 유격수 겸 5번타자로 선발출전, 2타수 1안…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9)이 하루 휴식을 취했다. 김하성은 26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 슬로언 파크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와 시범경기에 결장했다. 샌디에이고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마이크 실트 샌디에이고 감독은 “김하성은 어제도 좋은 …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내야수 김하성(29)이 두 번째 시범경기에서도 100% 출루에 성공했다. 김하성은 2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 2024 MLB 시범경기에서 5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1타수 …

“5번 타자 유격수 하성 킴(Ha-Seong Kim).”장내 아나운서가 샌디에이고 김하성(29)을 소개하자 관중석에서는 우레와 같은 박수와 함성이 터졌다.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산더르 보하르츠 등 연봉 총액 2억 달러가 넘는 특급 스타들이 받았던 것과 비슷한 환영의 박수였다. 전광…
김하성(29)이 2024시즌 메이저리그(MLB) 첫 시범경기에서 안타 1개와 볼넷 1개를 생산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 김하성은 2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5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1타…

“산더르 보하르츠가 2루수로, 김하성이 유격수로 자리를 옮긴다.” 마이크 실트 샌디에이고 감독은 전체 선수단 스프링캠프 첫날인 17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진행된 훈련에 앞서 이렇게 발표했다. 이 발언이 소셜미디어와 언론 속보 등으로 알려지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9)이 내년 비시즌 유틸리티 부문 자유계약선수(FA) 최대어로 꼽혔다.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8일(한국시간) 다음 비시즌 포지션별 최고 FA를 뽑았다. 내야수와 외야수, 선발과 불펜 투수, 포수, 유틸리티 부문에서 총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9)이 올겨울 내내 끊이지 않았던 트레이드 소문에 대해 견해를 밝혔다. 김하성은 1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콤플렉스에서 진행 중인 샌디에이고 스프링캠프에 모습을 드러냈다. 투수와 포수조가 전날 먼저 훈련에 돌입했고, 야수는 17일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내야수 김하성(29)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상급 선수로 평가받았다. 김하성은 ‘MLB네트워크’가 8일(한국시간) 발표한 MLB 선수 랭킹 88위에 올랐다. MLB가 30개 구단임을 감안하면, 88위는 리그 상위권에 해당한다. 이날 MLB 네트워…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8)이 현역 메이저리거 평가에서 전체 88위에 올랐다. MLB네트워크는 7일(한국시간) “현재 메이저리그 최고의 선수 100명을 선정해 22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며 이날 81~100위까지의 명단을 공개했다. 지난해까지 순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