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997년 헌책방에서 수백 원에 팔렸던 해리포터 초판의 교정쇄가 1850만원에 팔렸다. 26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영국 경매사 핸슨스(Hanson‘s)는 표지에 ’정정되지 않은 교정쇄(Uncorrected Proof Copy)’라고 적힌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초판…

죽은 암컷 코알라를 껴안고 슬퍼하는 수컷 코알라의 모습이 호주 동물 구조대의 카메라에 잡혔다. 26일(현지시간) 호주의 위클리타임스, 9뉴스 등에 따르면 현지 동물구호단체 ‘코알라 레스큐’(Koala Rescue)는 최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코알라 구조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

팬 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한 축구선수 손흥민이 유니폼에 사인을 해달라는 팬의 요청을 거절해 화제다. 최근 영국의 스포츠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손흥민이 팬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토트넘 유니폼에 사인을 거부한 이유’라는 제목의 기사를 냈다. 매체에 따르면 한국인 팬이 손흥민에게 사인…

우크라이나군이 운용하는 저가 드론이 러시아군 주둔지 창고에 날아들어 수백억 원어치 군수물자를 파괴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21일(현지시각) 텔레그래프 등에 따르면 최근 친우크라이나 텔레그램 채널 ‘와일드 호넷’은 이같은 공격을 진행하는 2분가량의 영상을 공개하면서 “창고 전체가 완전히…

세계에서 키가 가장 큰 남성과 가장 작은 여성이 만났다. 21일(현지시간)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Guinness World Records)는 키 251㎝인 튀르키예 출신 술탄 쾨센(42)과 62.8㎝인 인도 출신 조티 암지(31)가 만났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각각 세계 최장신…

블라디미르 푸틴(71) 러시아 대통령이 32세 연하의 금발 여성과 연인관계에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19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최근 우크라이나 언론과 러시아 텔레그램 채널들은 푸틴 대통령이 예카테리나 미줄리나(39)와 새로운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다. 미줄리나는 미술…

미국 한 동물원 악어 배 속에서 동전 70개가 발견됐다. USA투데이는 19일(현지시간) 네브래스카주 오마하동물원이 지난 15일 흰색 악어 ‘티보도’(36)의 뱃속에서 대량의 동전을 제거하는 수술을 집도했다고 보도했다. 동물원 측은 정기검진 중 티보도의 뱃속에서 ‘금속 이물질’을 …

지난해 전 세계에서 ‘클린걸(Clean Girl)’ 스타일과 ’올드머니룩(Old Money Look)’ 등 조용한 럭셔리가 대세였지만, 올해의 트렌드는 완전히 바뀌었다. 모피코트와 가죽 의류, 큰 액세서리 등이 특징인 ‘몹 와이프(Mob Wife·마피아 아내)’ 스타일이 새로 떠올랐다…

영국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영화 ‘오펜하이머’가 작품상을 받을 때 낯선 남성이 몰래 끼어들어 무대에 서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19일 BBC와 스카이뉴스 등에 따르면 전날 밤 런던 사우스뱅크에서 열린 제77회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받은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오펜하이머…

심근경색을 앓던 사람은 심부전과 당뇨병 등 대사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18일(현지시간) 의학 전문 외신인 메디컬익스프레스 등에 따르면, 영국 리즈대학교 연구팀은 2008년부터 2017년 사이 입원 치료를 받은 18세 이상 환자들의 의료기록을 분석해 이같은 결…

일본에서 신종 여장 남자가 등장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전신 타이츠에 얼굴을 그려 넣은 모습에 누리꾼들은 “소름 끼친다”고 입을 보았다. 지난 10일 일본인 엑스(X·옛 트위터) 이용자 A 씨는 “전신 타이츠에 얼굴을 그려? 진짜 공포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

남자들이 손톱을 빨갛게 칠한 여성에게 더 끌린다는 이론이 숏폼 동영상 플랫폼을 타고 확산되고 있다. 몇 년 전 한 여성 틱톡커가 ‘빨간 매니큐어를 사용했을 때 남성들이 더 친절하게 나를 대한다’는 사설을 세웠는데, 여러 크리에이터들이 이 이론의 효과에 찬성하는 영상을 잇따라 올리면…

페루 경찰관이 곰인형 탈을 쓰고 프러포즈를 하는 척 마약상을 유인한 뒤 체포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14일(현지시간)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사건은 밸런타인데이를 전날인 13일 페루 수도 리마에서 발생했다. 페루 경찰청은 마약을 판매한 혐의를 받는 여성들 중 한 명을 집 밖으로 유…
미국프로풋볼(NFL) 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우승 축하 퍼레이드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이 테러가 아닌, 개인끼리 다투다 일어난 것으로 드러났다. 15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캔자스시티 경찰은 전날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퍼레이드 도중 발생한 총격 사건은 개인 간 다툼 때…

이스라엘방위군(IDF)이 지난해 10월 이스라엘 침투 작전을 주도한 하마스 지도자가 가자지구 땅굴을 통해 도망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13일(현지시간) 이스라엘 매체 타임스오브이스라엘(TOI)에 따르면 IDF는 이날 X(트위터) 계정을 통해 하마스 지도자 야히야 신와르가 자신의 가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