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 위, 압도적 비거리로 완성하는 나만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로 유명한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샤프트 브랜드와 협업으로 프리미엄 클럽 시장 내 최초로 다양한 샤프트 커스텀을 선보인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비거리 기술에 특화돼 있는 프리미엄 샤프트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골프클럽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선택 옵션을 확…
- 2022-03-3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골프 브랜드 ‘젝시오’로 유명한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샤프트 브랜드와 협업으로 프리미엄 클럽 시장 내 최초로 다양한 샤프트 커스텀을 선보인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비거리 기술에 특화돼 있는 프리미엄 샤프트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골프클럽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선택 옵션을 확…

한국미즈노는 미즈노의 대표 스테디셀러이면서 미즈노 특유의 단조 기술이 집약된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인 신제품 ‘MX-90 포지드 아이언’을 1월 공식 출시했다. MX-90 포지드 아이언은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정확성과 방향성, 비거리, 디자인 등의 최적 밸런스를 중점을 두고 기…

테일러메이드가 스파이더 GT 시리즈 퍼터를 최근 출시했다. 높은 관용성을 제공하는 말렛 퍼터 디자인으로 스파이더 GT, 노치백(NOTCHBACK), 롤백(ROLLBACK), 스플릿백(SPLITBACK) 등 4가지 모델이 있다. 스파이더 GT 시리즈는 현대적인 헤드 디자인에 안정감과…

테일러메이드가 최근 새로운 3피스 골프공인 ‘투어 리스폰스’와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를 출시했다. 테일러메이드에 따르면 투어 리스폰스는 우레탄 커버에 투어 수준의 비거리와 스핀 성능을 갖췄다. 저압축 강도의 코어에 우레탄 커버를 결합해 전체 압축 강도는 70컴프레션이다. 낮은…

세계적인 골프 클럽 브랜드 핑골프에서 비거리, 타구감, 관용성을 한 번에 사로잡은 i525 아이언을 출시했다. i525 아이언은 중공구조 블레이드 단조 아이언으로 메탈우드에 사용되는 VFT공법(Variable Face Thickness)이 적용돼 페이스 반발력을 높여 비거리를 향상시켜…

로마로골프가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RD(Range Direction)’ 시리즈 아이언을 올해에도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로마로골프에 따르면 로마로에서는 꾸준하게 출시하고 개발하는 정통파 단조아이언 시리즈가 있다. 최근 셀프 피팅까지 가능한 아이언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장인 정신…

야마하골프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여성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여성 전용 프리미엄 클럽 ‘씨즈(C’s) HM+’를 선보였다. 야마하골프에 따르면 2022년형 씨즈 HM+는 한국 여성 골퍼를 위해 야심 차게 내놓은 클럽이다. 씨즈 HM+는 여성 골퍼의 최대 고민인 방향…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퍼팅 시 에이밍에 유리한 ‘반반볼’ 신제품을 출시한다. 창립 42주년을 맞은 볼빅은 최근 크리스탈과 크리스탈 콤비를 잇따라 선보였다. 크리스탈은 컬러볼의 원조 격 제품이다. 크리스탈 포커스 라인(Crystal Focus Line)과 한층 선명해진 색으로…

여성 골퍼들의 비거리와 방향성 고민을 해결해 줄 클럽이 탄생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혁신적 기술력으로 가장 빠르면서도 안정적인 여성용 클럽 ‘로그 ST 맥스 패스트(Rogue ST Max Fast)’ 시리즈를 출시했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

아디다스골프는 최근 착화감과 접지력의 새로운 시대를 열 골프화 ‘투어360 22’를 공개했다. 아디다스골프는 17년 전 새 개념의 골프화인 투어360을 출시했다. 기존의 클래식한 골프화에 대한 개념을 타파하며 당시에는 혁신적이었던 투어360은 성공적으로 시장에 자리 잡았다. 오랫…

‘명인열전’이 돌아온다. 오거스타내셔널골프클럽이 주관하는 2022 마스터스가 4월 8∼11일(한국 시간) 열린다. 미국프로골프(PGA)투어 4대 메이저 대회(마스터스, PGA챔피언십, US오픈, 디 오픈) 중 가장 먼저 열리는 마스터스는 유서 깊은 역사와 그에 걸맞은 극적인 승부로…

신동아건설은 최근 자체 기술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모델 구축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28일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한 기술혁신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동아건설은 특히 스마트시티 사업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에서 조성 중인 부산 에코델타 스…

한라는 올 한 해 사업 다각화와 안전을 두 축으로 삼아 변화에 나선다. 이석민 한라 사장은 연초 신년사에서 ‘대담한 도약’을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과감한 변화의 방법으로 공격 루트 다변화, 구조 변화를 제시했다. 고객, 상품, 구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안전보건실을 신설…

우미건설은 ‘몰입하는 조직문화 구현을 위한 전사적 인사관리(HR) 역량 강화’를 올해의 경영목표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직원들의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직무와 계층별 육성체계를 갖추기로 했다. 차세대 전사적지원관리(ERP) 시스템과 메타버스, 빅테이터, 인공지능(AI) 등의 정보기술…

금호건설은 올해 건축과 주택사업 기반을 다지고, 신재생에너지 등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하는 데 힘쓰고 있다. 금호건설은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가축분뇨와 음식물 쓰레기를 이용해 에너지를 생산하는 바이오 가스화 기술이 대표적이다. 회사는 일찌감치 기술 개발에 …

아이에스동서는 최근 지식산업센터 복합화,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최근 건설기술의 발달과 소비 트렌드 변화에 힘입어 업무·주거·상업시설과 커뮤니티 시설 및 특화 설계 등이 한곳에 어우러진 사용자 맞춤형 복합타운으로 발전하고 있다. ‘원스톱 라이프’와 ‘워라밸’을 누…

대방건설은 최근 안전을 최우선 경영원칙으로 삼고 관련 방침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건설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안전 관련 원칙을 실천하는 데 방점을 뒀다. 수립된 안전 및 보건 경영방침은 총 4가지다. 첫째, 모든 영역에서 안전보건을 최우선 요소로 삼으며 모든 임직원은 안전보건을 최…

호반건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새로운 영역으로의 확장에 적극적인 모습이다. 특히 벤처·중소기업, 스타트업 발굴과 투자는 호반건설의 대표 주력 분야다. 스타트업 투…

한화건설은 복합개발사업에 특화된 디벨로퍼(부동산 개발업체)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올해 경영 키워드로 ‘안전과 친환경’을 선정하고, 친환경 디벨로퍼로 발돋음할 계획이다. 한화건설은 친환경 에너지 사업 중심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풍력발전 사업에 힘을 …

중흥그룹은 최근 수도권에서 택지 개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건설업계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주택 브랜드 ‘중흥S-클래스’를 사용하고 있는 중흥그룹은 그동안 서울, 인천, 동탄신도시 등 수도권 주요 도심은 물론 세종과 부산, 대구 등 지방 주요 지역까지 광범위하게 주택사업을 확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