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장손녀 카이, LPGA 투어 데뷔 라운드서 ‘노버디’ 단독 꼴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손녀 카이 트럼프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데뷔전 첫날 ‘노버디’에 그치며 압도적 꼴찌로 추락했다.카이는 14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벨에어의 펠리컨 골프클럽(파70)에서 열린 LPGA 투어 더 안니카 드리븐 바이 게인브리지 앳 팰리컨(총…
- 2025-11-1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손녀 카이 트럼프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데뷔전 첫날 ‘노버디’에 그치며 압도적 꼴찌로 추락했다.카이는 14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벨에어의 펠리컨 골프클럽(파70)에서 열린 LPGA 투어 더 안니카 드리븐 바이 게인브리지 앳 팰리컨(총…

《한미, ‘팩트시트’ 발표 시점 조율… 관세 등 기존 합의대로 담길 전망한미가 지난달 29일 한미 정상회담 결과를 담은 관세·안보 ‘조인트 팩트시트(joint factsheet·공동 설명자료)’ 협상을 사실상 마무리하고, 발표 시점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미는 그동안 이견이 …

미국 역사상 최장 기간 이어진 연방정부 ‘셧다운(일시 업무 정지)’이 12일(현지 시간) 종료됐다. 지난달 1일 셧다운이 시작된 지 43일 만이다. 하원은 이날 내년 1월 30일까지 연방정부의 자금을 한시적으로 복원하는 임시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에 서명하면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각종 성범죄 의혹으로 감옥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월가 억만장자 제프리 엡스타인의 범행을 알고 있었음을 시사하는 이메일이 12일 공개됐다. 트럼프 대통령은 즉각 “사기”라며 관련 의혹을 부인했다. 다만 하원은 다음 주에 법무부가 엡스타인에 관한 모든 기록을 …
![[단독]트럼프 “中에 100% 추가관세” 경고한 날, 국내코인 616억 강제청산](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1/13/132765890.1.jpg)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의 희토류 수출 통제 조치에 맞서 중국에 추가 관세 100%를 부과하겠다고 밝힌 10월 11일(국내 시간) 국내 가상자산(코인) 거래소 빗썸에서 레버리지 거래인 가상자산대여서비스(렌딩플러스) 이용액 1944억 원 중 616억 원(32%)이 강제 청산된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이른바 ‘관세 전쟁’과 ‘변덕’ 때문에 오히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반사 이익을 누리고 있다는 미국 CNN의 보도가 나왔다. 미국의 압박에 시달리던 캐나다 등 주요 동맹들이 최근 중국과의 관계 강화를 도모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시 주석이 경주에서 열린 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무슬림인 아메드 알샤라 시리아 임시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아내는 몇 명인가”라고 질문해 양국 고위 당국자들이 웃음을 터뜨렸다. 12일(현지시간) 뉴스위크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달 10일 백악관 집무실에서 알샤라 임시대통령과의 회담에서 자신의 이름이 들…

미국 역사상 최장기간 이어진 연방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이 12일(현지 시간) 종료됐다. 지난달 1일 셧다운이 시작된 지 43일 만이다. 하원은 이날 내년 1월 30일까지 연방정부의 자금을 한시적으로 복원하는 임시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에 서명하면서 …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 참석하지 않는 건 미국의 손해다.”12일 시릴 라마포사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은 22, 23일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에서 열리는 G20 정상회의를 보이콧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비판하며 이렇게 밝혔다. 집권 1기부터 남아공에서 백인 농장주들이 흑…

영국 성인물 배우 보니 블루가 호주 스쿨리스 기간 청소년과 접촉을 시사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비자 취소에도 재입국을 추진하자 현지 학부모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미국이 232년 역사의 1센트(페니) 동전의 생산을 중단했다. 올 2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생산 중단 지시를 내린 데 따른 것이다. 12일(현지 시간) 로이터 통신은 미 필라델피아 조폐 시설에서 마지막 유통용 1센트 동전 생산이 이뤄졌다고 보도했다. 미 재무부에 따르면 1센트 동…

췌장암으로 사망한 애플 창업주 스티브 잡스가 사망 원인 중 하나로 ‘과일 주스만 고집하던 식습관’이 지목됐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체포된 뒤 감옥에서 사망한 월가의 억만장자 제프리 엡스타인의 범행에 대해 알고 있었다는 정황이 담긴 이메일이 공개됐다. 백악관은 “중상모략”이라며 의혹을 부인했다. 12일(현지 시간) 미국 하원 감독위원회의 민주당 소속 의원들은 이 …

미국 연방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을 종식하기 위한 2026 회계연도 임시 예산안(올 10월~내년 9월)이 12일(현지 시간) 하원을 통과했다. 미 역사상 최장기간 셧다운인 43일 만이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곧 서명식을 가질 예정이다.이날 하원은 본회의에서 찬성 222표,…
![[속보]美하원, 셧다운 종료 임시예산안 통과… 찬성 222-반대 209](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1/13/132760178.1.jpg)
[속보]美하원, 셧다운 종료 임시예산안 통과… 찬성 222-반대 209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2일 밤 9시 45분(현지 시간) 연방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을 종식하기 위한 임시 예산안이 하원을 통과하면 서명할 계획이라고 백악관이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은 정례브리핑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이날 밤 하원에서 가결될 임시 예산안에 서…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외손자인 잭 슐로스버그가 연방 하원의원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선언했다.슐로스버그는 지난 11일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년에 열리는 뉴욕 12구 하원의원 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슐로스버그는 케네디 전 대통령 장녀 캐럴라인 케네디 재단(J…

11일 미국 ‘재향군인의 날’을 하루 앞두고 한국전쟁 등에 참전한 노병들을 수도 워싱턴으로 초청하는 행사에서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노병들에게 ‘깜짝 인사’를 해 화제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10일(현지 시간) 미 전역의 한국전쟁, 베트남전쟁 등에 참전한 용사들이 위스콘신주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윗줄 오른쪽)과 J D 밴스 부통령이 11일 버지니아주 알링턴 국립묘지에서 열린 ‘재향군인의 날’ 행사에서 거수경례를 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재향군인의 날’을 “제1차 세계대전 전승절로 부를 것”이라며 “앞으로 승리를 위해서만 전쟁을 치르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