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국민 여배우’ 요네쿠라 료코, 외국男과 자택서 ‘마약 스캔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을 공갈미수 혐의로 고소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갑질 의혹과 맞고소가 맞물리며 수사가 본격화되고 있다.

함께 미래
가수 겸 화가 솔비가 13년째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23일 소속사 지안캐슬에 따르면, 솔비는 지난 16일 경기도 수원에 있는 한 영유아 양육 보호시설 경동원에 방문해 연말을 맞아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아이들을 위해 기부금도 전달하며 특별한 선행을 나…

이호선 상담가가 방송에서 가수 이상순을 향한 팬심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강단 있는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이 웃음을 자아냈다.

블랙핑크 제니가 7년 만에 ‘MMA 2025’ 무대에 올라 대상 포함 3관왕을 차지했다. 한글 가사집 ‘청구영언’, 반가사유상, 석가탑을 모티프로 한 무대 의상으로 한국적 미를 재해석해 화제를 모았다.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션과 함께 연탄 나르기 봉사에 참여했다. 러닝에 이어 봉사 활동까지 이어지는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박정민이 ‘연기의 성’에서 현실과 연기를 넘나드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반전을 선사했다. 즉흥 호흡이 현장을 흔들었다.
가수 홍진영 측이 ‘주사 이모’ 의혹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23일 홍진영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사 이모’ 이 모 씨와 홍진영이 함께 촬영한 과거 사진이 공개된 것과 관련해 입장을 냈다.소속사는 “해당 사진은 홍진영이 ‘사랑의 배터리’ 이…

탤런트 류시원이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처음으로 부인을 공개했다. 윤정수 결혼식에 19세 연하 아내와 함께 참석했다.

백혈병으로 투병해 온 배우 차현승이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항암 치료 과정과 회복 소식을 SNS를 통해 직접 전했다.

배우 한지혜가 아버지 70세 생신을 축하했다.그는 22일 소셜미디어에 “건강하시고 여전히 너무 바쁘신 아빠”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한지혜는 아버지와 밝게 웃고 있다.그는 가족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었다.한지혜는 아버지를 가리키고 있다.그는 수수한 분위기를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