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피렌체’, 피렌체 간다…제24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초청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케빈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최근 공식 입장문을 게재하고 “더보이즈의 멤버 케빈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컨디션이 호전되어 1월부터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케빈의 공식적인 팀 복귀 무대는 오는 24~25일(현…

그룹 S.E.S. 바다가 배우 안성기 별세 소식에 추모 글을 남겼다. 따뜻한 말과 국수 한 그릇으로 기억된 선배의 모습을 전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이 신인 시절 음악방송 촬영 현장에서 폭행을 당한 경험을 공개했다. 데뷔 초기 연예계 현장의 이면을 돌아보게 한다.

방탄소년단이 서울 광화문에서 대형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열며 완전체 컴백을 알렸다. 오는 3월 20일 정규 5집 발매와 함께 월드투어에 나선다.

개그맨 조세호가 조폭 연루설로 프로그램 하차 선언을 한 지 한 달 만에 ‘도라이버4’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최초 폭로자 A씨가 그를 재차 저격했다.A씨는 최근 소셜미디어에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 (지인 조폭인 최XX이) 해외로 잠적하니까 수사 못 하니까 갑자기 복귀한다고요…

배우 유지태가 방송에서 12살 아들의 근황을 전하며 사춘기를 앞둔 아버지의 고민을 털어놨다. 이민정과 함께한 솔직한 가족 토크가 눈길을 끈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배우 지망생 남편이 중년 여성 화가의 누드 모델로 활동한 사실이 공개됐다. 꿈과 생계가 충돌한 부부의 사연이다.
![[단독]“영화 열정 방해될까 광고 출연까지 꺼리던 모습 눈에 선해”[특별기고/배창호]](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6/01/06/133096206.5.jpg)
조감독 시절이던 1980년 봄, 광화문의 다방에서 우연히 안 형을 만나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스크린 속의 안 형을 봐왔고 김기영 감독님의 ‘10대의 반항’으로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영화제에서 특별연기상을 받은 사실도 잘 알고 있었기에, 성인이 되어 만난 안 형의 모습은 …

《韓영화 그 자체… 별이 된 안성기(1952∼2026)‘한국 영화의 살아 있는 전설’ 배우 안성기(사진)가 5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74세. 1957년 다섯 살에 영화 ‘황혼열차’로 데뷔한 고인은 70년 가까이 200여 편에 출연하며 20세기 영화계 최고의 스타로 자리를 지켰다.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4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에서 열린 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 등 2관왕을 차지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3도 시즌1, 2에 이어 TV 부문 최우수 외국어시리즈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