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피렌체’, 피렌체 간다…제24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초청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여전히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김연아는 지난 9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 행사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김연아는 남색의 투피스 의상을 입은 채 단아하면서도 우아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가득 내뿜었다. 특히 짧은 치마도 완벽히 소화하며 …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스페인 신혼여행 중인 가운데, 두 사람을 명품 매장에서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확산 중이다.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한 누리꾼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한 명품 매장에서 김우빈과 신민아를 봤다는 목격담을 남겼다.이 누리꾼은 “신민아가 너무 예뻐서 충격”이라는 …

배우 고준희(40)가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고준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목디스크로 너무 아픈 한 주를 보내고 뒤늦게 올리는 ‘전참시’ 사진들”이라며 “리얼예능 너무 오랜만이라 떨렸다고요”라는 글과 사진들을 올렸다.사진에는 모공 하나 없는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낸 고준희의 사…

트로트 가수 김양이 부동산 재테크에 성공했다. 김양은 9일 방송된 KBS 2TV 요리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10년 전 부모님과 함께 지내려고 산 작은 빌라가 재개발이 확정됐다. 집값이 샀던 금액의 5배로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어 “한강 라인이다”고 덧붙였다. 절친한 트로…

엑소가 돌아온다. 그것도 과거의 영광을 소환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시간이 쌓아 올린 내공을 고스란히 품은 모습으로다. 지난해 연말 ‘MMA 2025’ 무대에서 8년 만에 ‘으르렁’을 다시 꺼내든 순간은 단순한 레트로 소환이 아니었다. 군 복무와 개별 활동을 거친 멤버들이 다시 한 무…

“이 세상에서 참으로 바꿀 수 없이 필요한 것은 착한 사람이라는 걸 잊지 말아라.” 5일 별세한 배우 안성기의 영결식이 진행된 9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대성당. 고인의 장남 다빈 씨가 부친의 서재에서 발견한 33년 전 편지를 낭독하며 오열하자 추모객들이 일제히 눈시울을 붉혔다. 41세…
약 10만 개의 빙하를 품은 알래스카 추가치산맥에서 강철여행자 곽선희와 이어진이 설산 트레킹에 도전한다. 트레킹 전날 밤, 보기 드문 핑크 오로라가 밤하늘을 수놓으며 기분 좋은 서막을 연다. 그러나 차량이 눈에 빠지는 사고부터 체감온도 영하 30도의 혹한까지 난관이 이어진다.

에이핑크 윤보미가 살찔 걱정 없이 마음껏 먹는 정은지를 부러워했다.9일 오후 공개된 대성의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집 밖으로 나온 대성)에서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열한 번째 미니앨범 ‘리 : 러브’(RE : LOVE)으로 돌아온 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

그룹 ‘아일릿’ 측이 멤버들의 개인정보를 불법적으로 취득하고 신변을 위협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 대응한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9일 “최근 아일릿이 해외 공식 일정을 마친 뒤, 개인 일정을 소화하고 귀국하던 일부 멤버들에게 심각한 사생활 침해 사건이 발생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빌리프…

박은영(44) 전 KBS 아나운서가 둘째 딸을 출산했다.9일 박은영 측에 따르면, 박은영은 이날 오후 서울 한 병원에서 자연분만으로 둘째 딸을 낳았다. 아이는 2.957㎏의 건강한 체중으로 태어났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출산 당시 현장에는 가족들이 함께하며 기쁨의 순간을 나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