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정국’ 허위 영상 올린 탈덕수용소…2심 “8600만 원 배상”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방송인 신아영이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를 만났다.31일 신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나 셀카 찍은 거 좀 봐줄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에는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에 참석한 신아영이 젠슨 …

‘전현무계획3’ 전현무와 이정은, 정려원이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31일 방송되는 MBN·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3’ 3회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곽준빈)와 보령으로 ‘먹트립’을 떠난 이정은 정려원이 외로움에 대한 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터놓는 현장이 펼쳐진다.식사하던 …

함께 미래
배우 류승룡이 사랑의열매와 JTBC가 함께하는 2025 배분홍보 캠페인 내레이션을 맡았다. 20년 만의 재능기부로 따뜻한 목소리로 이웃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고등래퍼’ 출신 하선호가 2025 APEC 정상회의 행사에서 도슨트로 활약했다. 그는 IMF 총재의 칭찬을 받으며 달라진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지예은이 건강 회복 후 3주 만에 ‘런닝맨’에 복귀했다. 눈물의 등장으로 멤버들을 울컥하게 만든 가운데, 하하의 ‘영포티’ 에피소드까지 폭소를 더했다.

르세라핌이 엔비디아의 그래픽 브랜드 ‘지포스’ 한국 출시 25주년 기념 행사 무대에 초청됐다. 젠슨 황 CEO가 직접 “Great Performer!”라 소개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이 10월 월간차트 1위를 차지, 연속 4개월 정상을 지켰다.31일 지니뮤직에 따르면, ‘골든’은 7월부터 10월까지 무려 4개월 간 월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골든’은 지난 7월 11일부터 연속 111일간 지니뮤직 일…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 지창욱과 도경수가 매니저들의 까칠한 수발에 분노한다.31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서는 디즈니+(플러스) 새 시리즈 ‘조각도시’의 두 주연 배우 지창욱과 도경수가 ‘마이(my) 스타’로 등장한다.…

그룹 ‘엔시티(NCT)’ 멤버 도영이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1억원을 쾌척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은 도영이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도영은 지난 6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싱가포르, 마카오, 태국, …

BTS 제이홉의 누나이자 패션 디렉터로 활동해온 정지우 씨가 2년간 운영한 의류 브랜드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며 시장 변화와 현실적 한계를 이유로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