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소속사 “과세당국에 소명 절차 밟을 것”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라이즈’가 레이지(Rage) 스타일의 신곡으로 돌아온다.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오는 24일 싱글 ‘페임’(Fame)을 발표한다.이번 싱글에는 라이즈의 성장 과정과 치열함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불안, 공허, 격정을 표현한 3곡이 수록된다.동명의 타이틀곡 …

SBS 교양본부 PD가 성희롱 내규 위반으로 해고됐다. 불과 2주 전 tvN ‘식스센스’ PD 성추행 의혹에 이어 또다시 성비위 논란이 발생하며 방송가의 관리·감독 문제에 대한 지적이 커지고 있다.

그룹 ‘뉴진스(NewJeans)’ 다섯 멤버가 자신들의 총괄 프로듀서였던 민희진(ADOR) 전 어도어 대표가 없는 어도어로 완전체 복귀를 결정한 가운데, 이들에 대한 악성 댓글이 급격하게 늘자 어도어가 법적대응을 강화했다. 어도어는 17일 “최근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가짜 뉴스 유…

그룹 에스파의 윈터가 독감 증상으로 방콕 콘서트에 불참했다.SM엔터테인먼트(041510)는 지난 1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윈터의 독감 증상을 공지하며 에스파 콘서트에 서지 못하게 됐다고 알렸다.SM엔터테인먼트는 “윈터는 전날 공연 후 병원을 방문하여 감기 및 독감 유사 …

그룹 ‘위너’ 강승윤이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1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승윤은 ‘2025-26 패시지 #2 콘서트 투어’(PASSAGE #2 CONCERT TOUR)를 개최한다.이번 투어는 국내 5개 도시와 일본 2개 도시 등 총 7개 지역에서 진행된다.다음 달…

그룹 아이들((G)I-DLE)의 첫 스포티파이 4억 스트리밍 곡이 탄생했다.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퀸카’(Queencard)가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최근 4억 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아이들의 음악이 스포티파이에서 4억 스트리밍을 넘긴 것은 이번이 …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이자 배우인 나나(34)의 자택에 침입해 강도 행각을 벌인 30대 남성이 구속됐다.의정부지법 남양주지원은 전날 특수강도미수 혐의를 받는 A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를 진행하고 “도주 우려가 있다”며 영장을 발부했다고 17일 밝혔다.A 씨는 …

레이블 KC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KOLLECTIVE, Seoul’을 오는 12월 1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공연은 KC의 첫 서울 단독 콘서트다. 올해 초 파리와 런던에서 진행된 동명의 글로벌 콘서트를 잇는 무대로, KC는 식케이(Sik-K), 김하온(HAON)…

유튜버 겸 배우 이해인이 40억 원대 건물을 매입했다고 밝혔다. 이해인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건물 투어부터 계약까지 전 과정을 공개하며 “드디어 건물주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송인 박미선(58), 김수용(59)이 최근 연이어 투병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다.김수용(59)이 건강 이상으로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지난 16일 뉴스1 보도로 알려졌다.김수용은 지난 14일 경기 가평군 모처에서 진행된 유튜브 콘텐츠 촬영장에서 갑작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