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근 “전과 6회있어…손녀 등 가족 비난은 멈춰달라”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NCT 도영의 초대로 태하와 조나단이 ‘땡스버디클럽’에서 만났다.10일 오후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서 공개된 예능 콘텐츠 ‘땡스버디클럽’(이하 ‘땡버클’)에는 입대를 앞둔 NCT 도영이 소중한 사람들과 우정을 되새기며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스타 베이비 태하와…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얼굴을 거의 가린 채 눈만 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박봄은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박봄♥ in 예쁜후드”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게했다. 사진 속 박봄은 그레이 컬러의 후드티를 깊게 눌러쓴 채 입과 턱까지 가리고 있다.후드 속에서 오직 눈…

배우 최유화(40)가 결혼·임신을 발표했다.최유화는 10일 인스타그램에 “올해가 가기 전 지극히 개인적이고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 올해 초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식을 올렸다. 내 일과 전혀 상관없는 비연예인”이라며 “배우로서 가장 기분 좋은 소식은 좋은 작품 소식을 알릴 때다. 작…

배우 최유화(40)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10일 최유화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해가 가기 전에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라며 “제가 올해 초에 사랑하는 사람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제 일과 전혀 상관없는 비연예인”이…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예고했다.10일 ‘유퀴즈’의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에는 “‘유퀴즈’를 찾아온 금발의 엘프. 세계를 열광시킨 핫 아이콘 필릭스”라는 글과 함께 그의 사진이 게시됐다.필릭스는 이날 ‘유퀴즈’ 녹화를…

법학 전문가는 조진웅 소년범 전력 보도 논란에 대해 “성인은 소년법 보호 대상이 아니며, 당사자 제보 기반 보도는 합법”이라고 밝혔다. 국민의 알 권리를 강조하며 보도 비난론을 반박했다.

배우 조진웅의 소년범 전력을 처음 보도한 언론사에 정보를 제공한 사람이 당시 ‘일진 무리’ 중 한 명일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이 나왔다. 9일 송정빈 법무법인 건우 변호사는 뉴스1TV ‘팩트앤뷰’에서 “당사자가 아닌 경우 사건 기록을 조회할 수 없다”며 “조 씨와 함께 소년법상 보호 처…

그룹 아일릿(ILLIT)이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로 자신들의 독특한 감성과 미학을 완성했다.아일릿은 지난달 24일 발매한 싱글 1집 ‘낫 큐트 애니모어’로 확 달라진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싱글의 제목처럼 ‘더 이상 귀엽기만 하지 않다’라고 선언한…

1992년에 나온 영화 ‘명자 아끼꼬 쏘냐’는 배우 김지미(85)의 마지막 작품이었다. 김지미의 경력은 사실상 1990년대 초반에 끝을 맺었지만 연기를 향한 그의 열정은 그 이후로도 오래 이어졌다. 그는 종종 “나는 계속 배우려고 노력한다”는 말을 했다. 김지미의 공식 출연작는 370…

가수 정재형이 박나래의 ‘주사이모’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정재형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함께 김장을 하다 ‘링거’를 언급해 ‘주사이모’와 관련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정재형의 소속사 안테나는 10일 “사실이 아닌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