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근 “전과 6회있어…손녀 등 가족 비난은 멈춰달라”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허성태가 ‘라디오스타’에서 박보검과의 촬영장 일화를 공개했다. 스킨·로션 선물, 생일 의상 선물, 더치페이 조언 등 박보검의 미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로 배우 고(故) 김지미(본명 김명자)가 생전 700편의 영화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김지미는 지난 7일(현지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있는 한 병원에서 세상을 떠났다. 향년 85세. 사인은 저혈압에 의한 쇼크다.1940년생인 김지미는 1957년 ‘황혼열…

배우 서예지가 자전거를 탔다.그는 지난 10일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서예지는 자전거에 올라 타 있다.그는 베이지 색 패딩을 입고 있다.서예지는 미소 지었다.그는 비율을 과시했다.한편 서예지는 지난 2013년 드라마 ‘감자별 2013QR3’으로 데뷔했다.그는 드라…

하트시그널3 출신 서민재가 SNS를 통해 홀로 아들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임신 공개 후 불거진 법적 분쟁과 최근 근황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 씨의 음주 운전 혐의에 대한 첫 공판이 11일 열린다.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형사11단독 허준서 부장판사는 이날 오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 운전) 등 혐의로 기소된 남 씨에 대한 첫 공판기일을 연다.남 씨는 지난 4월 27일 오전 4시 10분쯤 술을 …

LG전자와 대우조선에서 근무하던 허성태가 과장 승진을 앞두고 오디션을 통해 배우로 전향한 과정을 공개했다. 최민식 장면을 따라 한 데뷔 비화도 전해졌다.

배우 박신혜가 팔색조 매력을 펼친다.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연출 박선호)은 11일 주인공 박신혜의 스틸컷을 공개했다.‘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정이랑이 ‘라디오스타’에서 염혜란·박지환 등 닮은 배우들을 직접 언급하며 촬영장에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2’가 15일째 1위를 이어가고 있다.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주토피아2’는 지난 10일 하루 13만 1793명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425만 6255명이다.지난달 26일 개봉한 ‘주토피아2’…

그룹 아일릿(ILLIT)이 지난 10일 방송된 후지TV ‘2025 FNS 가요제’에 출연해 특유의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로 현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FNS 가요제’는 매년 일본 음악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낸 가수들이 모여 라이브 밴드와 함께 무대를 꾸미는 대표적인 연말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