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국민 여배우’ 요네쿠라 료코, 외국男과 자택서 ‘마약 스캔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 할리우드 배우 앤젤리나 졸리(50)가 시사주간지 타임의 프랑스판 창간호를 통해 자신의 유방 절제술 흉터를 공개한다고 16일(현지 시간) 밝혔다. 그는 2013년 유전자 검사 결과 유방암에 걸릴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오자 선제적으로 유방 절제술을 받아 주목받았다. 타임 프랑스판 …

매니저에 대한 갑질 논란과 불법 의료행위 의혹이 불거진 개그우먼 박나래 씨(40·사진)가 16일 “법적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지 8일 만이다. 이날 박 씨는 한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 “최근 제기된 사안들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걱…
배우 김성수가 놀라운 복싱 실력을 선보이며 자기관리에 돌입한다. 그는 절친인 가수 백지영의 조언을 받고 소개팅녀 박소윤에게 애프터 신청을 한다. 가수 천명훈은 최근 집을 마련한 소월의 집에 첫 손님으로 초대받아 함께 가구 매장을 방문한다. 명훈은 가구 구매부터 조립까지 손수 한다.

‘명불허전을 뛰어넘는 또 하나의 명불허전.’17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하는 ‘아바타: 불과 재’는 이 한마디로 가름할 수 있다. 2022년 2편 ‘아바타: 물의 길’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는 기술과 상상력의 정점을 다시 한 번 끌어올렸다. 제임스 캐머런 감독은 흩어지는 재…

야노시호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에서 추성훈에게 생활비를 받는다고 밝히며 부부의 소비 성향과 재정 분담 방식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야노시호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에서 남편 추성훈의 블랙카드 사용과 부부의 소비 성향 차이를 솔직하게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배우 이제훈과 유연석이 SBS ‘틈만 나면,’에서 영화 ‘건축학개론’의 명장면을 13년 만에 소환하며 당시의 감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명실상부 K-팝 대세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스키즈)가 올해 투어 시장에서 K-팝 그룹 중 가장 흥행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2025년 가장 흥행한 K-팝 투어 10선(Top 10 Highest Grossing K-Pop …

그룹 빌리(Billlie)가 2026 시즌 그리팅을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16일 오후 2시부터 2026 시즌 그리팅 ‘헤일로 렌털 서비스’(Halo Rental Service)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헤일로…

‘동물농장 아저씨’로 친숙한 국민 성우 안지환이 건강 이상으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24년간 ‘TV 동물농장’ 내레이션을 맡아온 그는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며, 팬들은 쾌유를 기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