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국민 여배우’ 요네쿠라 료코, 외국男과 자택서 ‘마약 스캔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박하선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국적인 풍경 속 여유로운 일상과 남편 류수영의 현지 일정 모습도 함께 전해졌다.

박나래 전 매니저 갑질 의혹이 확산되는 가운데, 조인성이 과거 예능에서 ‘나래바’ 초대를 재치 있게 거절한 장면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모델 이혜정이 예능에서 남편 이희준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뉴욕에 있어 그를 몰랐다는 첫인상부터, 클럽에서 먼저 뽀뽀하게 된 순간까지 솔직한 연애 비화를 전했다.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프로골퍼 데뷔 소식을 전했다. ‘아빠! 어디가?’로 알려진 송지아는 KLPGA 정회원 등록 후 삼천리 입단식을 치르며 본격적인 투어에 나선다.

배우 전원주가 63년 만에 숙명여대를 찾아 눈시울을 붉혔다. “대학 나왔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성적표까지 공개한 그는 학창 시절 회상과 함께 남다른 모교 사랑을 전했다.

배우 박한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겼다.그는 지난 16일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박한별은 트리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그는 밝게 웃었다.박한별은 캐주얼룩을 소화했다.그는 비율을 과시했다.한편 박한별은 개인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를 운영 중이다. 그는 지…

최강록 셰프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 히든 백수저로 등장했다. 시즌1 탈락과 식당 폐업을 겪은 뒤 다시 도전에 나선 배경이 주목된다.

배우 최필립이 소아암 완치 판정을 받은 둘째 아들의 근황을 전하며 검사 시기를 앞둔 부모의 불안과 감사가 교차하는 심경을 밝혔다.

‘자백의 대가’가 글로벌 1위에 올랐다.17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에 따르면 ‘자백의 대가’는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자백의 대가’는 공개 2주 차에 57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포함해 …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과 먹방 유튜버 쯔양의 만남이 공개되며 극적인 체격 차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참시’ 출연을 앞두고 온라인 반응이 확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