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국민 여배우’ 요네쿠라 료코, 외국男과 자택서 ‘마약 스캔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방송인 풍자가 슬림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25㎏ 감량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일상 사진 한 장에서도 달라진 얼굴선과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배우 김성수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아버지의 투병과 가족에 대한 미안함이 다시 결혼을 떠올리게 한 이유였다고 고백했다.

배우 황우슬혜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그는 지난 17일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황우슬혜는 단발 머리를 하고 있다.그는 연두색 외투를 입었다.황우슬혜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냈다.그는 카메라를 응시했다.한편 황우슬혜는 영화 ‘히트맨’(2020)에 출연했다.그는 KB…

원타임 출신 송백경이 성우 활동을 정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KBS 전속 성우 시절의 기억과 직업 정체성에 대한 고민, 향후 계획을 전했다.

김태원이 아이유의 ‘네버 엔딩 스토리’ 리메이크 덕분에 저작권료로 한 번에 1억 원을 벌었다고 밝혔다.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리메이크 비하인드와 음악 인생을 솔직하게 전했다.

배우 장나라가 ‘모범택시3’에 합류해 연예 기획사 대표로 변신한다. K팝 연습생 착취와 갑질 문제를 다루는 에피소드가 본격 전개된다.

배우 류준열이 ‘응답하라 1988’ 10주년 모임에 온전히 함께하지 못한 이유가 촬영 스케줄 때문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나영석 PD가 직접 비하인드를 전했다.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의 중심에 있는 한학자 통일교 총재를 접견 조사했다. 한 총재가 금품 수수 의혹과 관련해 경찰의 조사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민의힘과 개혁신당이 의혹 규명을 위한 특검 추진을 논의 중인 가운데 ‘통일교 게이트’의 파장을 전문가들과 분석해 본다.

심형탁이 하루의 매니저가 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심형탁이 아들 하루와의 일상을 선보였다.이날 하루의 첫 단독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광고 스태프가 “매니저님 하루 위치 좀 잡아달라”라고 해 이목이 쏠렸다. MC 김종…

배우 김설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영재교육원을 수료한 근황을 공개했다.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마스코트 ‘진주’ 김설이 유퀴저로 함께했다.만 4세에 출연한 ‘응팔’부터 튀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