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선택
  • 르세라핌 사쿠라 “걸그룹 14년 차…꽤 벌었다”

    르세라핌 사쿠라 “걸그룹 14년 차…꽤 벌었다”

    대세 걸그룹 ‘르세라핌’이 인기를 인정했다. 25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사쿠라, 카즈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르세라핌을 보고 “데뷔가 2022년이라 사실 얼마 안 됐다. 히트곡이 너무 많아서 데뷔한 지 오래된 거 같다”고 치켜…

    • 2024-02-26
    • 좋아요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