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사쿠라 “걸그룹 14년 차…꽤 벌었다”대세 걸그룹 ‘르세라핌’이 인기를 인정했다. 25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사쿠라, 카즈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르세라핌을 보고 “데뷔가 2022년이라 사실 얼마 안 됐다. 히트곡이 너무 많아서 데뷔한 지 오래된 거 같다”고 치켜…2024-02-26 좋아요 개 코멘트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