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선택
  • 코요태 김종민 “올해도 컴백할 수 있어 안도…영광이다”

    코요태 김종민 “올해도 컴백할 수 있어 안도…영광이다”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올해도 컴백할 수 있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코요태는 12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디지털 싱글 ‘바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25년째 코요태를 하고 있는 리더 김종민”이라고 소개한 김종민은 “사실 한해 한해 나올 때마다 ‘올해도…

    • 2023-07-12
    • 좋아요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