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이 꼽은 2026 올해의 색은 “색이 없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현역 최고령 배우로 연기 활동을 펼쳐온 배우 이순재가 별세한 가운데, 고인을 향한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25일 이순재 측에 따르면, 이순재는 이날 사망했다. 현재 빈소를 마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향년 91세.갑작스러운 별세 소식에 대중은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각종 온라인…

배우 이순재 씨가 2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유족 등에 따르면 이 씨는 이날 새벽 세상을 떠났다. 1934년 함경북도 회령에서 태어난 고인은 4살 때 조부모를 따라 서울로 내려왔다. 호적상으로는 1935년생이다. 현역 최고령 배우인 고인은 올해가 데뷔 69년차였다. 서울대 철학과를…

부고
‘현역 최고령 배우’로 통한 원로 배우 이순재 전 국회의원이 별세했다. 향년 91.25일 이순재 측근에 따르면, 이순재는 이날 새벽 눈을 감았다. 고령에도 배우 활동을 이어오던 고인은 지난해 말부터 건강 이상설에 휩싸였다. 연극 활동 등을 취소하고 안정 등을 취하며 몸을 보살펴왔다.1…

김학래가 고 전유성의 임종을 지켜본 당시를 회상하며 마지막 대화와 존경심을 전했다. 그는 “숨쉬기 힘든 순간에도 후배들과 농담을 건네던 모습이 잊히지 않는다”고 말했다.

정승제가 정형돈·한선화와 함께 운영하는 하숙집 예능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세 사람은 역할 분담과 청춘들과의 조언 과정을 공개하며 프로그램 뒷이야기를 전했다.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신혼집 선택을 두고 느꼈던 아쉬움과 당시의 일상을 회상했다. 늦은 밤 대화와 분식집 야식 등 신혼 초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추신수가 국내 50번째 여성 야구단 ‘블랙퀸즈’ 구성을 위한 입단 테스트를 진행한다. A·B·C 등급 평가가 공개되며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라산·경복궁 등 주요 관광지에서 중국인 관광객의 무질서 행동이 잇따르고 있다. 전문가들은 단순 비매너가 아닌 관리 체계 실패라고 지적하며 정부 대응 미온 논란이 커지고 있다.

코요태 신지와 가수 문원이 내년 결혼식을 확정했다. 신지는 웨딩 촬영·루머·신혼집 등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문원과의 진지한 관계를 밝혔다.

유튜버 겸 래퍼 최고기가 유튜브에서 근황을 전하며 경제적 어려움에 대해 털어놨다.22일 유튜브 ‘최고기의 육아채널’에는 ‘아빠 생각해 주는 건 딸 뿐이네 - 돌싱극장 20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최고기는 “옛날에 70만 유튜브 (계정)이 폭파되기 전에는 돈을 엄청 많이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