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리얼 뮤직 사진= ‘헨리의 리얼 뮤직: 유, 판타스틱(You, Fantastic)’
광고 로드중
헨리의 리얼 뮤직
그룹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콜라보레이션 연주를 선보였다.
헨리는 18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다음 스토리볼을 통해 ‘헨리X이루마 콜라보레이션: 리버 플로우스 인 유(River Flows In You)’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로드중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루마가 헨리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트랩(Trap)’에 수록된 ‘아이 우드(I Would)’를 작곡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헨리와 이루마는 첫 콜라보레이션임에도 완벽한 호흡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헨리의 리얼 뮤직: 유, 판타스틱(You, Fantastic)’은 포털사이트 다음과 SM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것으로, 헨리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영상에 담았다. 매주 수·금 연재된다.
11일 ‘예고편. 음악천재 헨리, 판타스틱 프로젝트를 기획하다’가 공개됐으며 16일 ‘제 1화. 넌 어느 별에서 왔니?’, 18일 ‘2화. 헨리X이루마 콜라보레이션: 리버 플로우스 인 유(River Flows In You)’가 공개됐다.
헨리의 리얼 뮤직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헨리의 리얼 뮤직, 노래 좋더라” “헨리의 리얼 뮤직, 이런 모습이 있었네” “헨리의 리얼 뮤직, 반전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