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전남자친구. 출처=KBS2 '해피투게더3'
광고 로드중
'김지민 전 남자친구'
개그우먼 김지민이 과거에 공개 교제했던 남자친구 유상무에 대해 언급했다.
김지민과 신보라는 지난 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공개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광고 로드중
김지민은 신보라에게 "결혼식 등의 공식적인 자리에 같이 가지 마라"라고 공개 연인 선배로서 조언을 해줬다.
김지민은 "사진이 남는다"며 "심지어 친 언니 집에 가면 결혼식 사진에 전 남자친구 사진이 떡 하니 벽에 걸려 있다. 동생 생각하면 뗄 만도 한데"라고 토로했다.
허경환 역시 김지민과 전 남자친구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허경환은 "두 분(김지민과 유상무)이 내 앞으로 걸어오고 있었다. 그런데 싸웠는지 분위기가 안 좋았다. 남자 분은 화를 내며 걷고 있었고 김지민은 조용히 인도 밑에 있더라"고 당시 기억을 떠올렸다.
허경환은 이어 "남자분이 버럭 화를 내니 김지민이 화들짝 놀라 '아이구'하며 주저앉았다"고 그 당시 모습을 흉내 냈다.
광고 로드중
유상무의 이름이 언급된 것은 아니지만, 정황상 그 전 남자친구가 유상무라는 것을 추정할 수 있었다.
김지민의 전 남자친구 언급에 누리꾼들은 "김지민, 전 남자친구와의 아픔도 개그로 승화하다니", "김지민 전 남자친구 후회할 것", "김지민 전 남자친구 언급, 정말 쿨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