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서울마라톤 겸 제95회 동아마라톤’서 셀렉스 최신 제품 2종 소개
사진제공=매일헬스뉴트리션
광고 로드중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1등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주말 개최된 ‘2025 서울마라톤 겸 제95회 동아마라톤’에 참여해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뜨거운 러닝 열풍을 타고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국내외 엘리트와 마스터스 4만여 명이 넘게 참여해 서울 도심을 질주했다.
이번 대회에서 국내 대표 단백질 브랜드인 셀렉스는 대회 참가자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최신 제품 ‘셀렉스 프로핏 바나나’ 와 ‘셀렉스 프로핏 클리어 WPI 레몬’ 을 선보였다.
지난 달 출시된 최신 제품 ‘셀렉스 프로핏 클리어 WPI 레몬’은 맑고 깔끔한 레몬맛으로 분리유청단백질(WPI)을 27g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클리어 프로틴’ 원료를 사용해 에이드에 가까운 깔끔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 이 제품을 맛본 러너들은 “장시간 마라톤 이후, 갈증이 싹 가시는 느낌이다”, “아미노산 함량도 높아서 에너지 회복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고 로드중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셀렉스에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생활체육 현장에서 셀렉스를 만나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셀렉스는 성인영양식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면서 생애 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