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써니와 배우 이서진. Mnet
광고 로드중
이서진 써니 SIA 재회
'꽃보다 할배' 커플 배우 이서진과 가수 써니가 재회해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과 써니는 24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SIA')에 각각 수상자와 시상자로 참석했다.
광고 로드중
특히 이서진은 평소 좋아하는 걸 그룹 멤버로 꼽아왔던 써니가 시상자로 나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써니는 이서진의 이상형 자격으로 '꽃보다 할배' 시즌2에 합류하기도 했다. 이서진은 상을 받은 뒤 무대 뒤에서 써니와 즐겁게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방송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다.
이날 SIA 영예의 '대상'은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에게 돌아갔다. '본상' 수상자는 배우 공효진(33), 그룹 '다이나믹듀오', MC 신동엽(42), 그룹 '씨스타', 배우 여진구(16), 이서진(42), 이종석(24), 정우성(40), 틸다 스윈턴(53)다.
'스타일 스페셜리스트'는 디자이너 정욱준, '뉴 아이콘'은 그룹 '크레용팝', '베스트 K스타일'은 그룹 '소녀시대' 수영(23)과 배우 최진혁(28), '글로벌 아이콘' 상은 힙합 뮤지션 에이셉 라키(25), '쉐보레 파인드 뉴스타'는 배우 클라라(27), '컨텐츠 오브 더 이어'는 나영석(37) PD
이날 시상식은 온스타일, tvN, 엠넷, XTM, 올리브, 스토리온 등 6개 채널과 글로벌 채널 채널M, 엠넷 아메리카 등을 통해 미국, 호주 등 11개국에 생방송됐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