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시즌이 다가오면서 A씨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 사이에서 남성 쁘띠성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필러와 같은 주사제를 이용한 간단한 시술인 쁘띠성형은 수술에 대한 공포와 수술 후 일정 기간 일상생활이 불편한 점 등을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라이펜 통귀두확대술은 귀두조직에 자가콜라겐을 생성하는 필러제를 주사로 주입하는 비수술적 요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그 효과를 인정받아 많은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안전한 방법이다.
이 시술법은 귀두 본래의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귀두 전체가 커지는 효과를 보이며 기존 시술법의 문제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그간 귀두확대술의 만족도를 떨어뜨리는 주요인으로 알려졌던 모양의 부조화나 미미한 확대 효과 및 짧은 지속기간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
뿐만 아니라 시술 시간이 10분 내외로 짧으며, 시술 후 일상생활이 비교적 자유로운 것도 강점이다.
웰빙비뇨기과의원 조강선 원장은 “라이펜 통귀두주사 확대요법은 약 5~10cc 정도가 주입되며, 환자의 요구나 귀두의 크기에 따라 주입량이 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 원장에 따르면 라이펜 통귀두주사 확대요법은 보통 귀두면적 기준으로 약 50~130%의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원래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보존하면서 전체적인 확대를 기대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