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푸조가 전국의 남성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푸조 2019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푸조 2019 롱기스트 챔피언십은 18세 이상 남성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예선은 4월 17일부터 5월 26일까지 카카오 VX에서 운영하는 전국 티업 비전 2 스크린 골프장에서 진행된다. 18홀 경기를 마친 뒤 롱기스트 대회장에 입장해 참여할 수 있다. 총 3회의 티 샷 중 가장 좋은 기록으로 자동 집계 된다.
6월 3일 경기도 파주 타이거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는 본선 대회는 지난해 결선 진출자 4명을 포함해 총 40명이 진출한다. 본선 진출자 중 상위 8명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결선을 진행해 최종 롱기스트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광고 로드중
여성부 롱기스트 챔피언십은 별도의 예선대회 없이 5월 26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지원자 중 30명을 추첨해 6월 3일 타이거 컨트리 클럽에서 본선 및 결선을 진행한다. 우승자에게는 푸조 상품권과 LG 트롬 건조기를 시상하며 준우승 자에게는 LG A9 청소기, 3위에게는 여성 골프 드라이버, 4위에게는 푸조 제로 퍼터, 그리고 그 외 모든 참가자에게는 골프 의류 등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푸조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알리고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푸조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