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인천 도화지구에서 ‘두손 지젤시티’ 오피스텔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9000만 원대로 분양되고 산업단지 배후수요가 풍부해 부동산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지구 물류유통시설용지 1-4블록에 들어서며 총 1007실, 지하 2~지상 20층 총 3개동 규모로 원룸형 20㎡A와 투룸형 33㎡B타입으로 구성됐다. 인근에는 인천대 제물포캠퍼스와 청운대 인천캠퍼스, 인천재능대 등 약 1만2000여 명의 대학생 수요가 있고 인천기계산업단지와 인천일반산업단지 등 기업체 종사자 배후수요 약 31만여 명을 갖췄다. 시공사에 따르면 2차 배후수요까지 합할 경우 총 수요자가 약 75만 명에 달할 전망이다.
두손 지젤시티는 인천 도화지구 내 유일한 오피스텔 상품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주변에는 정부지방합동청사가 오는 2019년 상반기 개청을 앞두고 있으며 현대제철과 두산인프라코어, 동부제철, 이건산업 등 다수의 대기업도 인근에 위치했다. 또한 인천의료원과 인천백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광고 로드중
실내의 경우 원룸 타입은 개인 프라이버스 보호를 위해 방과 욕실이 분리되는 중문이 설치됐다. 투룸 타입은 중소형아파트에 적용되는 고급자재를 사용해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살기에도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두손 지젤시티의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140-1번지(인천시청 앞)에 마련됐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내방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