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포갈릭 ’광화문 D타워점’ 룸
광고 로드중
마늘과 와인으로 콘셉트를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8~80명 규모의 다양한 룸을 구비하고 있어 비즈니스 모임이나 쇼셜 모임 등 각종 모임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설 연휴를 앞두고 있는 요즘 가족 모임을 비롯해 동호회, 동창회 등 신년모임 예약이 증가하고 있다.
강남권 매장의 경우, 압구정점은 10인 규모의 룸 3개, 강남점은 10인~30인 규모의 룸을 3개 보유하고 있고 예술의 전당점의 경우 8인~50인까지 가능한 룸이 3개가 있어 방켓 맞춤 행사가 가능하다. 강북권 매장으로는 마포점이 8인~80인까지 가능해 신제품 발표회, 연주회, 전시회으로 많이 이용한다.
이 외에,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에 위치한 매장으로는 롯데시네마 수원역점 10인, 건대스타시티점이 10~12인, 동탄센터포인트몰점이 10인~48인. 울산업스퀘어점 40인 등이 이용 가능한 룸이 있어 영화, 전시회, 쇼핑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광고 로드중
보다 상세한 정보는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가입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쿠폰이 자동 탑재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폰헤택은 프로모션 기간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예약 전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