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가 들어서는 영종하늘도시는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지난해 3월 공항철도 영종역 개통을 시작으로 씨사이드파크 개장, 인스파이어리조트 관련 협약 체결 등 대형 개발호재가 많다. 오는 4월 국내 최초 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가 개장할 예정이며, 같은 달 인천국제공항 3단계건설사업(제2여객터미널)이 시험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반도체 후공정 업체인 스태츠칩팩코리아 1공장이 가동 중이며 지난해 완공된 2공장도 올해 가동된다. 이외에도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한상드림아일랜드, 리포&시저스(LOCZ) 복합리조트 등이 예정돼 있다.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는 뛰어난 교육환경과 생활·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그 건너편으로 영종하늘도서관이 있다. 인근에 영종초, 하늘초가 있으며 영종하늘도시 내에는 인천국제고를 비롯해 인천하늘고, 인천과학고 등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광고 로드중
단지에서 바다와 송도국제도시를 조망할 수 있으며 영종대교와 청라국제도시까지 볼 수 있다. 단지 북쪽으로는 석화산과 근린공원이 있다. 또한 레일바이크, 억새공원, 캠핑장, 전망대, 포토존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씨사이드파크가 가까워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에는 대림산업의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디자인이 적용된다.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4베이로 설계했다. 여기에 바람이 많은 영종도의 자연환경을 고려해 집안의 모든 벽에 끊김 없는 단열 설계를 적용해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거실과 주방에 바닥차음재 60mm를 적용해 층간 소음을 줄여준다.
단지 내에는 사우나, 피트니스, GX,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더불어 무인택배 시스템과 지하주차장에 주차한 위치를 세대 내부 월패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주차위치 확인시스템도 도입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7-7번지에 있으며 현재 사전홍보관으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