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진짜 사나이’ 한채아, 강렬한 레드 란제리로 섹시미 과시 ‘눈길’

입력 | 2015-08-24 10:38:00


‘진짜 사나이 한채아’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에 출연 중인 배우 한채아의 과거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한채아는 과거 패션지 ‘하이컷’에서 리바이스 바디웨어 ‘레드 인 크리스마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화보에서 한채아는 레드 컬러의 란제리를 입고 몸매를 공개했다. 한채아의 볼륨감 넘치는 가슴 라인과 탄탄한 복근이 시선을 끈다.

한편 23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는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여군특집 3기 참가자 10인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진짜사나이’에서 한채아는 입대를 앞두고 군대 선배인 이규한과 김영철을 만났다.

한채아는 군대 계급에 대해 묻자 “일병, 이병, 삼병?”이라고 엉뚱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규한은 “요즘 한국문화로 바뀌었다. 일병, 이병, 셋병, 넷병”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후 한채아는 김영철과 이규한이 “일과 시간이 지난 6시 이후에는 핸드폰을 쓸 수 있다”며 “경례할 때 (상관보다) 먼저 손을 내려야 한다”라고 해도 믿는 모습을 보여 거듭 큰 웃음을 유발했다.

‘진짜 사나이 한채아’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한채아, 한채아 완전 호감”, “진짜 사나이 한채아, 몸매도 탄탄하네”, “진짜 사나이 한채아, 볼수록 매력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