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한별 정은우 열애… 과거 키스신 영상 화제…“이때부터였나?”

입력 | 2014-12-24 14:57:00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배우 박한별과 정은우 측이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이들의 키스신도 화제가 되고 있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연인 관계를 연기했다.

4월 3일 방영된 ‘잘 키운 딸 하나’ 85회에서 박한별과 정은우는 물류창고에 감금됐고 박한별은 정은우의 다친 손을 치료해 주었다. 정은우는 박한별을 바라보다 “하나(박한별 극중 이름)야, 입 맞춰도 될까”라고 물어보며 볼과 이마에 입을 맞췄다.

또 4월 27일 방영된 ‘잘 키운 딸 하나’ 99회에서 박한별과 정은우는 서로의 대한 마음을 확인하며 키스했다. 정은우는 “남은 평생의 낮과 밤을 당신과 함께 하겠다”고 고백한 뒤 박한별과 진한 입맞춤을 나눴다.

‘박한별 정은우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한별 정은우 열애, 정말 부럽다”, “박한별 정은우 열애, 둘 잘 어울리네”, “박한별 정은우 열애, 세븐이랑은 언제 결별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4일 정은우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한별과 정은우가 드라마를 함께 찍으며 친하게 됐다. 출연한 동료 배우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호감을 나눈 것 같다”라고 열애사실을 밝혔다.

또한 양측 소속사는 “호감을 갖고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두 사람의 예쁜 만남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박한별은 가수 세븐과 오랜 연인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세븐이 입대를 하며 자연스레 사이가 멀어지게 돼 결별을 하게 된 것으로 밝혀졌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