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북 친구 소환하면 1개월 렌털료 면제, 안마의자 무상 증정의 행운까지 - 전시장 방문 선착순 1,000명에게는 유기농현미 1.8kg와 골든볼 추첨권을
<사진=바디프랜드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
“월드컵 응원으로 피곤한 지인 마사지하면 안마의자가 내 집에!”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 조경희, www.bodyfriend.co.kr)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겨냥해 내달 13일까지 우리나라의 선전을 기원하며 이색적인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Bodyfriend Fighting Korea Event)’를 진행한다.
먼저 바디프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odyfriend.co.kr)에서는 ‘전국민 마사지 응원 이벤트’가 펼쳐진다. 부모님과 친구, 애인, 학교나 직장동료 등 지인의 어깨를 안마하는 사진을 댓글로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응모자에게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프레지던트’를 증정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 비타민 음료(2병)를 제공하며, 댓글에 친구 5명 이상을 초대하기만 해도 바디프랜드 제품 1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광고 로드중
바디프랜드 조경희 대표는 “브라질 월드컵 경기가 대부분 새벽 시간대에 열린다는 점을 고려, 응원 피로를 푸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응원에 나서는 국민들 모두가 컨디션 관리에 유의해 마지막까지 대표팀에 기운을 불어넣는 힘찬 응원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 국민 마사지 응원 이벤트의 경품인 안마의자 ‘프레지던트’는 헤드쿠션 안마, 무중력 안마, 6가지 자동전신안마 프로그램 등 최다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모델로, 품격 있는 디자인, 섬세하고 강력한 안마감으로 젊은층과 중장년층에 두루 인기가 높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