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고단했던 레이스 싹~ 잊게 만든 현아 표 '김치볶음밥'은?
포미닛 현아가 미쓰에이 수지에 이어 '1박 2일'의 아침을 환하게 비출 2대 '모닝엔젤'로 등장한다.
김주혁, 김준호, 데프콘, 차태현, 김종민, 정준영 등 여섯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 측은 18일 현아의 '모닝엔젤' 낙점 소식을 알리며,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광고 로드중
이날 공개된 사진처럼 이른 아침 차가운 공기를 훈훈하게 만들며 수줍은 듯 모습을 드러낸 현아는 고된 레이스로 깊은 잠에 든 멤버들을 깨우고, 이에 일어난 멤버들을 위해 즉석에서 맛있는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대접했다.
'1박 2일'이 레이스를 통해 '병 주고 약 주는' 제작진과 멤버들의 '밀당'으로 큰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 중 과연 누가 잠에서 깨어나 현아가 만든 김치볶음밥을 맛볼 수 있었을지가 관심사가 되고 있다.
현아의 모닝엔젤 변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수지에 이어 현아라니 대박~", "나도 현아가 만들어주는 김치볶음밥 먹고 싶다~", "은혜로운 김치볶음밥이 될 듯! 이번엔 현아 제대로 알아볼까? 완전 궁금ㅋ", "우리 제작진들이 레이스로 혼 다 빼놓고 다음날 모닝엔젤로 아침밥 먹이고ㅋ 완전 멤버들 들었다 놨다 하네~", "원래 본방사수 이지만 현아도 나온다니 더 본방사수~ 꼭 본다!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1박 2일' 시즌3의 초대형 레이스 2편은 오는 22일 오후에 방송된다. 멤버들은 하이브리드 제작진의 함정을 피해 해가 지기 전까지 베이스캠프로 돌아올 수 있을 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