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헤리츠
TV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나 봄직한 ‘특별한 결혼식’은 누구나 꿈꾸지만 아무나 경험하지 못한다. 요즘 가장 핫 하게 떠오르는 ‘그들만의 웨딩 명소’.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컨벤션 헤리츠(회장 임상황·www.heritz.co.kr)다.
임상황 회장
광고 로드중
인테리어와 분위기만 고품격이 아니다. ‘헤리츠의 품격’은 호텔식 서비스에서 정수를 보여준다. 합리적인 가격에 격조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헤리츠 예식의 특별한 점은, 전담 집사의 예식 지원을 통해 신랑·신부에게 극진한 예우를 제공하는 버틀러(Butler·집사)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일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복된 날, 훌륭한 음식도 빠질 수 없다. 연회 음식은 헤리츠 서비스의 백미다. 일류 조리장이 개발한 헤리츠 레시피는 최상의 고급재료만을 사용해 정제된 스타일과 미각을 선보인다.
컨벤션 헤리츠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교통. 강남의 중심인 7호선 학동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역을 나서자마자 웨딩 전용건물을 찾을 수 있다.
임상황 회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넉넉한 예식시간과 다양한 테마 예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일생일대 최고의 행사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싶은 것이 헤리츠의 마음”이라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