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전자담배 잔티코리아 eGo-T 출시 임박

입력 | 2010-11-27 15:50:00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주)잔티코리아는 올 하반기 신제품 출시가 임박했다.
 
잔티‘eGo’로 선풍적인 인기를 몰았던 (주)잔티코리아는 오벨(OVALE)™을 런칭함으로써 오벨(OVALE)™ ‘eGo-T’™(일명 탱크)를 출시 할 예정이다.
 
오벨(OVALE)™ ‘eGo-T'™(일명 탱크)는 기존 ’eGo‘ 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잦은 액상 충전의 불편함 없이 오벨(OVALE)™ 탱크 카트리지에 약1.5ml액상을 충전하여 장시간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가장 큰 특징이 있다.
 
기존 전자담배의 액상 충전 방식은 카트리지 솜에 액상을 1~2회씩 떨어뜨려 충전하던 방식을 오벨(OVALE)™탱크카트리지를 개방하고 액상을 충전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바꾸어 액상 충전이 훨씬 쉽고 간단해졌다.
 
OVALE™ ‘eGo-T’™는 카트리지 솜을 제거하였기 때문에 탄 맛이 나는 현상을 방지했으며, 과다 충전시 액상이 배터리로 흘러들어가 고장 나는 누수현상과 불량을 구조적으로 개선하였다.
 
또한 배터리에는 배터리 소모를 방지하기 위한 수동 절전 기능이 추가되어 2초 이내에 전원 스위치를 5회 누르면 절전모드로 설정되어 전원이 차단되며, 동일한 방법으로 2초 이내 전원 스위치를 5회 누르면 사용 대기 상태가 된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구현한 잔티 ‘eGo’의 기능적 장점과 고급스런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받은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이번 출시할 OVALE™ ‘eGo-T’™(일명 탱크)의 제품 또한 극심한 불법 복제 유통의 우려가 염려된다."고 전해왔으며, (주)잔티코리아의 유사 브랜드, 상품을 만들어 불법 유통하는 행위를 원천 근절하고자 (주)잔티코리아 와 오벨(OVALE)™브랜드가 신제품 출시 되는 모든 제품에 특허출원을 하여 유사품 및 기술 복제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엄격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출원번호는 20-2010-0010863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