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제2 원더걸스’ 미쓰 에이, 더 섹시하네

입력 | 2010-06-30 07:00:00


미쓰 에이, ‘배드 걸 굿 걸’로 데뷔
성숙한 외모에 파워 댄스로 차별화

‘배드 걸, 굿 걸!’

일명 원더걸스2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는 4인조 여성 그룹 ‘미쓰 에이’(miss A·사진)의 데뷔곡은 박진영의 작품이었다. 노래 제목은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 한 관계자는 정식 데뷔를 이틀 앞둔 29일 미쓰 에이 데뷔곡에 대해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의 곡”이라며 “펑키 사운드에 쉬운 멜로디를 입혀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가 설명한 미쓰 에이의 이미지는 ‘파워 걸.’(Power Girl). 섹시미가 강조된 역동적인 댄스에 성숙한 외모를 바탕으로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파워 걸로 대변되는 미쓰 에이의 이미지는 같은 회사인 그룹 원더걸스와 차별화하는 포인트이다. 원더걸스가 ‘텔 미’부터 최근 ‘투 디퍼런트 티어스’까지 일관되게 보여준 이미지는 재기발랄함이었다.

미쓰 에이는 중국인 멤버 2명과 한국인 멤버 2명으로 구성됐다. 중국인 멤버는 페이와 지아로 현지 예술학교에 다니던 중 JYP의 연습생으로 발탁됐다. 한국인 멤버는 민과 수지. 민은 JYP에서 7년간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트레이닝을 받았고, 수지는 지난해 캐스팅됐다.

이들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산하 레이블인 AQ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데뷔 무대는 7월1일 케이블TV Mnet의 ‘엠 카운트다운’으로 예정돼 있다.

허민녕 기자 justin@donga.com



관련뉴스